포토

포토

뉴이스트

뉴이스트 민현 생일맞아 팬들, 의미 있는 응원과 기부

가수 뉴이스트 민현 팬클럽 ‘L.O.Λ.E(러브)’가 민현 생일인 8월 9일을 기념해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홍상진)에 위기가정 여아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인천 본부 측은 “뉴이스트 민현 팬클럽 ‘L.O.Λ.E(러브)’가 민현의 생일을 맞아 국내 위기가정 여아 …
산위의마을교회

산위의마을교회, 베스티안재단에 화상환아들 위한 선물 전달

산위의마을교회와 베스티안재단이 지난 5일(수) 화상환아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한 ‘소망 선물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양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산위의마을교회 아웃리치팀은 화상환아들을 위해 색연필, 몰랑이인형…
도시락

‘청년도시락’ 캠페인 취약계층 대학생 식비 지원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10일 취약계층 대학생의 식비 지원을 위한 ‘청년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년도시락 캠페인은 생활비 부담으로 끼니를 거르는 대학생의 식사 권리 보장을 위한 지원 캠페인으로 이번에 총 100명의 취약계층 대학…
최강창민

최강창민, 집중호우 피해 소식에 ‘또’ 기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SM엔터테인먼트)이 집중호우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해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최강창민은 평소 아이들을 위한 기부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기부 천…
전남 광주 경북 대구 차별금지법 반대

[포토] 악법 저지 위해 악천후 뚫고 하나된 영호남 교계

나쁜차별금지법반대를위한광주전남평신도연합회, 광주지역장로회연합회 등은 6일 5.18민주광장(구 도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특별히 이 자리에는 수십 여명의 대구 경북 지역의 시민들도 함께 했다.
레바논 폭발 사고(월드비전 제공)

[포토] 레바논 폭발로 처참해진 도시 베이루트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은 6일, 갑작스러운 폭발사고로 피해를 입은 레바논 베이루트 지역에 5백만불 규모의 긴급구호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월드비전이 제공한 사진에 따르면 베이루트 시내의 모습은 폭발사고로 처참한 모습이다.
전국호우주의보 폭우

폭우 피해… 물폭탄에 속절없이 무너진 천장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쏟아지는 물 폭탄으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이하 재단)은 침수피해와 축사붕괴로 집이 유실되는 등 피해아동사례들이 접수되고 있다 전했다. 재단에 따르면 경기도에서 조부모님과 함께 지내고 …
Save 6 Koreans

청년 6인, 북한 억류자 6인 자유 위해 광복절까지 13일간 ‘걷고 또 걷고’

북한에 억류된 김정욱·김국기·최춘길 등 선교사 3인과 김원호·고현철·함진우 등 탈북민 3인의 무사 송환을 기원하는 청년들의 국토대장정이 진행되고 있다. 3일부터 시작된 국토대장정은 강원도 고성에서 출발해 휴전선 인근을 따라 13일간 걷게 되며, 오는 15일…
여름성경학교

어린이 큐티, 3D 성경 애니… CTS, TV여름성경학교 특집

CTS기독교TV(이하, CTS)는 4일 “코로나19 상황에 믿음의 다음 세대를 세우는 한국교회 여름 사역이 계속될 수 있도록 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CTS는 오는 10일부터 15일, 8월 둘째 주를 다음 세대 특별주간으로 정하고, 자녀들을 위한 영상 콘텐츠와 믿음의 양육을 책…
캠페인 ‘여름을 부탁해!’

코로나로 달라진 여름방학… 기아대책, 취약 가정 아동 지원

미션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3일 8월 한 달간 코로나19 취약 가정 아동 지원 캠페인 ‘여름을 부탁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 중 방학을 맞은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생존ž보호ž발달권 보장을 위해 기획됐으며 가장 도움…
헌혈

CCC, 코로나 극복 위한 ‘긴급 헌혈 챌린지’

한국CCC(이하 CCC)가 오는 31일까지 ‘긴급 헌혈 챌린지 운동’을 진행한다. CCC는 “대한 적십자사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헌혈 기피로 올 상반기 동안 무려 7일이나 혈액 재고분이 3일 미만인 ‘주의’ 단계를 기록할 만큼 국내 혈액 수급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
한동대 덕분에 챌린지

한동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캠페인 동참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 중점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단장 이종선)은 7월 2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동대 LINC+사업단은 위덕대학교 LINC+사업단의 지목을 받아, 29일 한동…
전주 예수병원

코로나19와 싸우는 전주 예수병원 의료진에 지속적 성원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전방 방어선 역할을 하고 있는 국민안심병원 예수병원에 지역주민의 정성어린 성원이 계속해서 답지하고 있다. 유명마트는 지난 7월 2일부터 예수병원 선별진료소를 수시로 방문해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을 채워주며 방역복을 입고 진…
알리 소향

가수 알리, 첫 CCM ‘나그네의 양식’… 소향과 듀엣도

가수 알리가 최근 첫 CCM 미니 앨범 ‘나그네의 양식’을 발매했다. 알리는 2009년 앨범 ‘After The Love Has Gone’, 타이틀 ‘365일’로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데뷔했다. 이후 토크 콘서트 ‘힐링유’에서 ‘목마른 사슴’, ‘내게 있는 향유 옥…
비전케어

국제실명구호기구 비전케어, 제7회 협력의사 모임 개최

국제실명구호기구 비전케어는 제7회 VCOM(Vision Care Ophthalmologist Meeting)을 지난 7월 12일(일) 개최했다. VCOM은 비전케어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협력의사 모임으로, 그 동안의 안보건 활동 경험을 나누고 국제실명구호 활동을 위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며 발전적인 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