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대한민국 기독교원로의회

대한민국 기독교원로의회 창립

대한민국 기독교원로의회 창립예배 및 포럼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기독교원로의회는 김선규, 박종화, 이성희, 이용호, 이정익, 전병금, 최홍준 목사 등 주요 교단 총회장과 총무를 역임한 뒤 은퇴한 1940년대생 목회자들이 ‘…
아름다운피켓

“7-8월 휴가철 이후 낙태 급증!”

프로라이프 비영리단체 아름다운피켓(대표 서윤화)과 부산미혼모협회 아소르(대표 박형태)가 지난 17일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위기 임신 예방 및 태아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바캉스 생명존중 캠페인’을 17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
침수 피해 극심했던 관악구…왕성교회, 이웃에 ‘사랑의 나눔박스’ 전달

침수 피해 큰 관악구…왕성교회, 수재민에 ‘사랑의 나눔박스’ 전달

후원 과정에 전 교역자와 성도들 발 벗고 나서 “관악구에 그리스도 사랑 증거하는 첨병 되길” 지난 7일(월) 서울시에는 80년 만의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졌다. 특히 피해가 컸던 관악구에서는 저지대 주택 상당수가 침수됐다. 인근 도림천이 범람해 하수구가 역류…
성민원

군포제일교회·(사)성민원, 수재민 위한 ‘사랑의 이동 세탁차’

수해복구인력을 위해 간식도 전달 “필요로 하는 곳에 달려가 도울 것” 군포제일교회(담임 권태진 목사)가 부설 사회복지기관인 (사)성민원과 함께 지난 13일부터 군포시 산본1동에 이동 세탁 차량을 파견해 무료 세탁 및 건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해 복구에…
사랑의교회

나라 위한 산기도 드리는 사랑의교회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는 77주년 광복절을 앞둔 14일, 주일 오후 ‘청계산 산상기도회’를 개최했다. 오후 3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청계산 산상기도회에는 3천 5백여 명이 현장에 모였고, 온라인 및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6천여 명, 대학·청년부 등…
부흥교회

서울 동작구 지역 교회도 침수 피해

지난 8월 9-10일 수도권 지역에 내린 폭우로 많은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서울 동작구 지역 한 교회가 침수 피해를 입었다. 서울신학교(총장 김춘환 박사)와 함께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 이 교회에서는 지하 예배당과 강의실 등이 물에 잠겨 현재 물을 빼내고 토사를 …
한동대

한동대, 캄보디아에서 사회혁신 스타트업 캠프 개최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는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에 위치한 한동-아세안 창업혁신센터에서 캄보디아 대학생 대상 ‘사회혁신과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스타트업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안진원 한동대 경영경제학부, 이재선 콘텐츠융합디…
한남대

한남대 학생들, 농촌 봉사활동 나서

“무더위가 힘들었지만, 봉사를 하고 나니 뿌듯함이 더욱 크네요.” 한남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우근혁)와 재학생들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충남 공주시 정안면 소랭이 체험마을에서 하계 농촌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총학생회는 재학생들을 대…
김씨네 과일

월드비전X김씨네과일 티셔츠… “의미 있는 경험 되길”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패션 브랜드 ‘김씨네 과일’과 함께 월드비전 본부에서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김씨네 과일’은 실제 과일 장수처럼 트럭을 몰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좌판에서 과일 프린팅 티셔츠를 판매하…
우크라이나 주일 예배

우크라이나 군인들의 전쟁 속 예배 모습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6개월째에 접어든 가운데, 우크라이나 예비군인 30여단에서 병사들의 최근 주일 예배 사진을 지난 1일 페이스북에서 공개했다. 병사들은 한 산지에서 사제의 말을 청취하고 있다. 녹색 조끼를 입고 성경을 편 상태로 예배를 인도하는 …
여의도순복음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 팬데믹 후 해외 지원 본격 나서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는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을 통해 필리핀 앙헬레스 바랑가이 마고 지역에 ‘필리핀 앙헬레스 보건센터’를 완공하는 등, 코로나 팬데믹 이후의 해외 의료지원 사업을 본격 재개했다. 필리핀 앙헬레스 보건센터는 바랑가이 마…
진태현 박시은

진태현-박시은 부부 ‘베이비 샤워’ 대신 ‘기부 샤워’

2세 출산을 앞둔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베이비 샤워’ 대신 기부 행사를 열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홍보대사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팬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 1,155만 2천 원을 2일 장애아동 수술비로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
기아대책

기아대책, ‘하계 필란트로피클럽 필드트립’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이 코로나 팬데믹 이후 29개월 만에 해외 봉사활동을 재개하며 국제구호사업 강화에 나섰다. 기아대책은 고액 후원자 모임 ‘필란트로피클럽’과 함께하는 ‘2022 필란트로피클럽 하계 필드트립’을 지난 7월 실시했다. 필드트립…
성민원

성민원, 제46기 성민청소년복지학교 개최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은 지난 7월 25-27일 군포제일교회 복지센터에서 청소년과 대학생 자원봉사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6기 성민청소년복지학교를 개최했다. 성민원은 지난 23년간 성민청소년복지학교를 통해 하나님이 세우신 자유대한…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 다음 세대, 여름 사역 통해 다음 세대 섬겨

지구촌교회(담임 최성은 목사) 다음 세대가 헌금 3,030만 원을 모아 미자립교회 70곳에 전달했다. 지구촌교회 다음 세대는 7월 한 달간 진행된 여름축제(수련회)에 참여해, 국내 미자립교회 여름성경학교 사역을 돕기 위해 1인 1만 원씩 등록헌금을 드렸다. 이는 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