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라이프

광동제약

비타500, 국내 최대 규모 참여형 광고 ‘온국민 온에어’ 캠페인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 ‘온국민온에어’를 전개한다. 국민 10명 중 9명이 아는 ‘장수∙국민 브랜드’로서(브레인 브랜드 인지도 94.6%, 마크로밀엠브레인, 2021년) 온 국민이 비타500과 함께 주인공이…
광동제약

광동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

광동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후 첫 구매시 세계 1위 유산균 ‘컬처렐’을 무료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동생활건강은 ‘셀프메디케이션’, ‘헬시플레저’ 등 건강을 직접 관리하기 원하는 최…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 ‘옥쓔로 너만의 리듬을 만들어봐’ 캠페인 광고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에서 버추얼 인플루언서 한유아와 함께하는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신규 TV광고와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No.1 일상차’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광동 옥수수…
광동제약

광동제약 ‘피지라임’, ‘비타500’에 청량감 더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에서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에 청량감을 더한 스파클링 라인업 ‘비타500 피지라임(Fizzy Lime)’을 출시했다. ‘비타500 피지라임’은 비타민C 500mg에 탄산을 결합한 캔 제품으로, 탄산을 뜻하는 ‘피지(Fizzy)’와 풍미를 설명하는 ‘라…
예수병원

예수병원, 전주병원과 협약 체결

예수병원(병원장 김철승)과 전주병원(의료원장 김종준)은 지난 21일 협력적 연계를 통해 효율적인 사업추진 및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국민보건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예수병원 김철승 원장, 전주병원 김종준 원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
광동제약

임영웅, 광동 경옥고 ‘귀한 회복력’ 전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국민가수로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을 ‘광동 경옥고’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광동제약은 임영웅과 함께 ‘귀한 회복력’을 주제로 광동 경옥고의 약효를 강조하는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내 몸이 예…
예수병원

전주 예수병원, 홍보실 리뉴얼 기념식

예수병원(김철승 병원장)은 지난 3월 준공된 전주 기독교 근대역사기념관 2층에 예수병원장 직속 홍보실을 리뉴얼해 확장 이전한다. 예수병원 홍보실은 PR의 위상을 높여 나가기 위해 양질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며, 차별화된 ‘얼랏먼트’ 건강매거진 발…
광동제약

광동제약, 한방 피로회복제 ‘광동 자강력’ 출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에서 쌍화탕 처방 기반의 한방 피로회복제 ‘광동 자강력 연조엑스(이하 광동 자강력)’를 출시했다. 광동 자강력은 피로회복, 허약체질, 병중병후, 과로 등에 효능효과를 가진 일반의약품이다. ‘피로로 지친 내 몸에 한포’를 슬로건…
비타500 데일리스틱

광동제약, ‘비타500 콜라겐 스틱젤리’ 출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의 새로운 라인업 ‘비타500 콜라겐 스틱젤리’를 출시했다. ‘비타500 콜라겐 스틱젤리’는 분자량 300Da(달톤) 이하의 작은 분자 크기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000mg(1포, 20g 기준)을 주성분으로 비타민C(100m…
광동제약

광동 쌍화탕, ‘탕탕탕’ 에디션으로 MZ세대 저격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1975년 출시한 한방 피로회복제 ‘광동 쌍화탕’을 MZ세대 감각에 맞춰 리뉴얼한 ‘탕탕탕’ 에디션으로 한정판 출시했다. 이 회사는 ‘광동 쌍화탕’과 ‘광동 원탕’을 찾는 기성세대는 물론, 젊은 세대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디…
수면솔루션 레즈메드

“한국인 40%, 주 3일 이상 잠 잘 못 자… 2배 이상 피곤”

수면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 레즈메드(ResMed)는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실재 거주하는 응답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수면 건강 설문 조사’ 결과를 18일 발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레즈메드’와 ‘아토믹 리서치(Atomik Research)’에 의해 진행되었으며,…
광동제약

광동생활건강 ‘광동 침향환’, 누적 매출 500억 돌파

2019년 출시, 침향과 녹용에 국내산 전통원료 14종 배합 독자적 품질관리기준과 입소문, 재구매 및 꾸준한 소통 광동생활건강은 2019년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광동 침향환’의 누적 매출이 지난해 말 기준으로 5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직접 생…
광동제약

광동제약, 비타민B군 음료 ‘부탁해 B군’ 펀딩 후 출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MZ세대와 함께 하는 음료개발 프로그램 ‘음료 마스터’를 통해 기획된 비타민B 함유음료 ‘부탁해 B군’을 출시한다. ‘카페인 대신 건강한 에너지’라는 컨셉에서 출발한 부탁해 B군은 출시 과정에서도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을…
광동제약

광동생활건강 ‘광동 침향환’, 45단계 제조·품질관리 프로세스

광동생활건강은 침향과 녹용을 주 원료로 하는 ‘광동 침향환’의 엄격한 제조 및 품질관리 프로세스가 주목받고 있다. 광동 침향환은 인도네시아산 침향 16%와 뉴질랜드산 녹용 10%에 국내산 전통원료 14종을 배합해 제조된다. 1963년부터 다양한 한방의약품과 …
광동제약

광동제약, 알러지 사전케어 제제 ‘브레스윗 알러지블로커’ 출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알러지 비염의 원인물질에 대한 오염 방지 및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브레스윗 알러지 블로커(이하 브레스윗)’를 출시했다. 알러지 비염은 코 점막에 꽃가루, 집먼지 진드기, 애완동물의 털 등 원인물질이 접촉해 발생한다. 이 때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