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오스 ZOOM 다음세대 사역 세미나
▲하기오스 ZOOM 다음 세대 사역 세미나 포스터.
다음 세대 전문 선교단체인 하기오스선교회(대표 이임엘 목사)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한국교회와 다음 세대 사역을 위해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다음 세대 사역 세미나는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코로나19 시대 속 다음 세대 사역을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강의를 ZOOM을 통한 비대면 웨비나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청암교회 담임목사이자 교사 베이직 저자인 이정현 목사가 “후반기 다음 세대 사역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에 대해, 행복나눔교회 담임목사이자 메타버스 교회학교 저자인 김현철 목사가 “메타버스 시대 다음 세대 사역,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를 주제로 각각 강의를 맡는다.

하기오스 ZOOM 다음세대 사역 세미나
▲하기오스선교회 대표 이임엘 목사.
하기오스 선교회 대표 이임엘 목사는 “코로나19의 재확산과 급변하는 시대 속 다음 세대 사역을 어떻게 할지에 대해 많은 곳에서 물어오는 것을 보고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음 세대 사역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각 분야 최고의 강사들과 함께하는 이 시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기오스선교회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어려워하는 한국교회와 다음 세대를 위해 여러 단체들과 연합하여 무료 집회를 기획 중에 있다. 이에 대해서는 하기오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