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농법인 순창장수원전통식품은 100% 우리 농산물만을 재료로 사용한다.
순창고추장이라고 해서 다 같은 순창고추장이 아니다. 정갈한 재료로 정성껏 만든 음식은 그 맛과 깊이가 다를 수밖에 없다.

엄선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순창전통고추장 민속마을에서 장인에 의해 전통방식 그대로 빚어져 옹기 속에서 1년 이상 숙성된 고추장이야말로 진정한 ‘순창전통고추장’이라 할 수 있다.

영농법인 순창장수원전통식품(대표 김옥균)은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대한민국 제1호 장류산업특구) 내에 유일하게 최신 설비를 갖춘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고추장의 주 원료를 현지 농가와 계약 재배한 100% 순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온 전통재래법으로 정성껏 고추장을 빚는다.

순창장수원전통고추장은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순 우리 농산물만을 사용하며, 전통 옹기에서 숙성시켜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고 명품만을 사용한다.

특히 매실 장아찌, 굴비 장아찌, 쥐눈이콩 청국장, 매실 고추장, 찹쌀 고추장, 된장, 더덕 장아찌, 간장, 마늘쫑 장아찌 등 다양한 양념과 반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최고의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장수원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통 고추장을 생산하는 것을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다”며 “원칙을 고수하고 정직한 장인정신과 엄격한 위생관리로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식품의 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010-7540-5004
홈페이지: http://www.jangdok.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