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구세군, 기부, 수표,

美 LA 자선냄비에 연일 1만 달러 고액 수표 기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올해에도 소외된 이웃을 향한 미국 남가주 한인들의 온정의 손길은 따뜻했다. 성탄절을 앞둔 지난 22일과 23일(이하 현지시간), 구세군 나성교회(이주철 사관) 자선냄비에는 연일 1만 달러(약 1천1백만 원)의 고액 수표…
1.1.1 부흥기도 운동

한인 디아스포라, 전 세계 부흥과 회복 위해 기도한다

750만 해외한인디아스포라를 중심으로 전세계의 부흥과 회복을 위한 기도 운동이 오는 11월 1일(주일) 오후 1시부터 북미와 유럽, 남미 등 전세계에서 시작된다. 미국재부흥운동(대표 김호성 목사)은 '1.1.1부흥 기도 운동'을 통해 전세계에 흩어진 한인디아스포라들…
이동원 이범 코너스톤 이종용

이동원 목사 차남 이범 집사 천국환송예배 거행돼

인생이란 나이의 길고 짧음이 아니라 얼마나 가치 있고 의미 있게 살았는가 얼마나 사랑하며 살았나에 따라 결정 이동원 목사의 차남 故 이범 집사의 천국환송예배가 16일(현지시간) 고인이 출석하던 미국 토렌스조은교회(담임 김우준 목사)에서 진행됐다. 현…
미드웨스턴침례신학대학원

미드웨스턴, 평신도 사역자 육성 위한 석사과정 개설

“교회를 위하여”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실천적 복음주의 신학을 추구해 온 미드웨스턴침례신학대학원이 평신도 역량 강화를 위해 2021년 봄학기부터 사역학석사과정(Master of Art in Ministry Service, 이하 MAMS)을 개설한다. 100% 한국어로 진행하는 사역학 석사과정은 총…
남침례회 한인 총회 남가주 지방회 신임회장 김영하 목사

美 남침례회 한인총회 남가주 지방회, 김영하 목사 회장 선출

남침례회 한인 총회 남가주 지방회는 지난 5일 샬롬선교침례교회(담임 김영하 목사)에서 40차 연차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으로 김영하 목사를 선출했다. 또 부회장에 최국현 목사(은혜와 진리침례교회), 총무에 민승배 목사(Faith Chapel조은교회), 서기에 장재영 …
KCMUSA 2020 온라인 찬양제에 참가한 아틀란타 제일장로교회 찬양팀 영상

미주 한인교회 온라인 찬양경연대회 7개 팀 본선 진출

미주지역 기독교 포탈을 운영하는 재미한인기독선교재단(이하 KCMUSA/ 이사장 박희민 목사)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미주 한인교회를 대상으로 주최한 온라인 찬양경연대회에 미 서부와 동부, 하와이, 브라질 등지에서 7개 교회가 참가한다. 총 상금 2만 달러. 당초 기…
2020 다민족 기도대회

2020 다민족 연합기도회, 미국 대선과 대한민국 위해 기도

오는 10월 16일(금)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는 2020 다민족 기도대회(대회장 한기홍 목사)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실행위원회가 최종 리허설을 앞두고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실행위원회는 지난 5일 미국 LA 은혜한인교회에서 모임을 갖고, 우발 상황과 예상되…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드라이브인 특별기도회

와싱톤중앙장로교회, 교역자 확진으로 2주간 온라인 전환

미 동부의 대형교회인 와싱톤중앙장로교회가 교역자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지난 2주간 예배를 온라인으로 전면 전환해 드렸다. 이 교회는 2주 전 코로나 감염 의심 증상을 보이는 교역자가 있어 전체 교역자에게 검사를 받게 했고, 이 중 3명이 확진 판정을 받고 자…
월드쉐어 USA 강태광 목사.

생활고 겪는 미주 한인들, 귀국 및 정착 지원받는다

재외한인구조단 2012년부터 500여명 구조 귀국 항공료 및 치료비, 재활훈련까지 도와 "해외에서 노숙하거나 병들어 오갈 데 없는 한인을 고국으로 데려와 치료하고 새 삶을 살도록 돕고 있습니다. 미국 정착이 어렵고 한국에서 다시 인생을 계획하고 싶다면 주저 …
미드웨스턴 침례신학대 아시아부 박성진 학장

“현대교회,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선교 모델 찾아야”

신학교 강의차 남가주를 방문한 미드웨스턴 침례신학대 아시아부 박성진 학장으로부터 현대교회에 필요한 변화와 개혁에 대해 들어봤다. 박성진 학장은 복음의 공공성을 강조하며 '현대 교회는 지역 사회의 문화와 다양성을 고려한 선교를 지향해야 한다'고 강…
미주복음방송 이영선 목사

미주 복음방송, 2020 ‘공개 헌금의 날’ 개최

상업광고 없이 후원헌금만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미주복음방송(사장 이영선 목사)이 오는 10월 9일(금) 하루 동안 '공개 헌금의 날'을 진행한다. 청취자들은 헌금은 경기침체로 인한 방송 운영비용 및 노후 방송 송출 장비 교체 및 보안을 위해 사용될 예정…
베이커 형제교회 담임 정대선 목사와 성은림 사모

워싱턴주 베이커형제교회 정대선 담임목사 부임

베이커 형제교회 담임 목사로 정대선 목사(45)가 부임한다. 정 목사는 10월 1일(목)부터 공식 사역을 시작하게 되며, 취임예배는 펜데믹 상황을 고려해 교회와 노회의 의견 조율을 거쳐 진행할 예정이다. 정대선 목사는 한국 성결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2001년 도…
2020 할렐루야대회

2020 할렐루야대회가 남긴 것: 코로나 극복과 다음 세대 세우기

2020 할렐루야대회가 남긴 것-코로나 극복과 다음세대 세우기 2020 할렐루야대회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기독일보 ‘2020 할렐루야 대뉴욕 복음화대회’(이하 할렐루야대회)가 21일 마이클 조 선교사(IM선교회)의 목회자세미나를 마지막 일정으로 막을 내렸다. …
황성주 목사.

황성주 목사 “코로나 시대, 면역력 올리는 비결은…”

19일 오전11시30분 프라미스교회에서 열린 목회자세미나에서 황성주 목사가 ‘코로나 19시대의 면역관리’ 를 주제로 특강을 맡아 바이러스와 인체 면역과의 밀접한 관계를 설명했다. 이 목회자세미나는 2020 할렐루야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이날 강연에 …
양민석 뉴욕교협 회장

‘온라인 병행’ 뉴욕 할렐루야대회… “변화의 파도에 올라서라”

할렐루야2020대뉴욕복음화대회가 18일 오후7시30분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목사)에서 개막됐다. 코로나 팬데믹 중에 열리는 이번 대회는 최초로 현장 행사와 온라인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장에는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사회적 거리를 철…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