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성령의 임재함으로
수많은 음반을 기획, 제작해온 CCM 음반 기획·제작사 비컴퍼니(Beecompany)가 다가오는 성령강림절을 앞두고 새 앨범 ‘성령의 임재함으로’를 발매했다.

‘성령의 임재함으로 CCM Vol. 1’에는 클래식콰이어, 소울싱어즈(Soul Singers), 김지훈, 박상규, 강찬, 송승현, 김종섭, 조수진, 강중현, 김정석 아티스트가 참여했고, 총 10개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은 ‘아버지 품으로’ 이며 수록된 곡은 ‘Between You & Me’,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내려놓음’, ‘멈출 수 없네’, ‘성령이 오셨네’,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이 시간 너의 맘 속에’, ‘주가 일하시네’,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이다.

한편 비컴퍼니는 1999년 아코 스튜디오를 설립하며 음반 기획 제작사로 첫 발걸음을 내딛었고 2000년 꿈이있는자유, 은구, 진희 등 10여명의 신인 아티스트를, 2002년 시와그림을 발굴했다. 이밖에 조수아, 에이맨, 다윗과요나단, 소리엘, 호산나싱어즈, 클래식콰이어를 비롯한 국내 대표 CCM아티스트와 ‘CCM FOR YOU 더 클래식’, ‘시와 그림 – 첫번째 예배이야기’, ‘씨씨엠 스페셜 사랑해요’, ‘씨씨엠 스페셜 축복해요’, ‘TOP CCM 100’ 시리즈 등의 앨범을 발매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