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팝콰이어
리틀팝콰이어
하나님을 찬양하는 어린이 합창단 ‘리틀팝콰이어’가 2학기 단원 모집 오디션을 7월 29일, 8월 5일 양일 오후 2시 광진구 구의동 소재 리틀파운드에서 진행한다.

‘리틀팝콰이어’는 지난 2월 하나님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는 어린이들이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를 깨닫고 함께 찬양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자 만들어진 합창단이다. 현재 매달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매해 5장의 앨범이 발매됐으며, 연2회의 자체 음반제작, 주 1회 정기수업, 연주회, 외부 공연,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의 기획 찬양음반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디션은 6~8세 ‘거룩은, 쭉쭉 기린처럼’, 9~14세 ‘Oh, yes, 나 예배합니다’라는 지정곡 한곡과 자유곡 한 곡 총 2곡을 심사한다.

한편 ‘리틀팝콰이어’는 (주)리틀송이 지도 및 운영하고 있으며,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여행’, ‘봄비’를 비롯한 작편곡 및 음악감독이자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 음악감독인 조정현 음악감독이 지도를, 지정임 작편곡가(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가 지휘를 맡고 있다.

리틀팝콰이어 페이스북 : www.facebook.com/littlepopchoir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 홈페이지 : www.pckchild.com
문의 : 리틀송뮤직 070-4632-4643 / 010-7206-7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