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이장원
▲배다해와 이장원 부부가 유튜브 채널 ‘갓쏭’에 출연해 CCM ‘사랑을 노래합니다’를 불렀다. ⓒ유튜브 채널 ‘갓쏭 God's Song’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배다해와 밴드 페퍼톤스의 이장원 ‘원해부부’가 10일 유튜브 채널 ‘갓쏭(God's Song)’에 출연해 CCM ‘사랑을 노래합니다’를 듀엣으로 불렀다.

유튜브 채널 ‘갓쏭’에서는 2021년 9월 26일 가수 파라다이스 성찬과 승진의 ‘Above all(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을 시작으로 유하진, 염동언, 임예지, 이승진, 강인선, 유하진, 박세욱, 김병수, 트리니티, 배다해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해 매주 화요일 다양한 CCM곡을 커버해 업로드하고 있다.

이번에 업로드한 ‘사랑을 노래합니다’는 이성재 목사의 2집 앨범 ‘사랑을 노래합니다’에 담긴 타이틀 곡이다. 당시 이 목사는 앨범을 통해 교회가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잃어버리고 비난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사랑’을 잃어버렸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하나님의 사랑이 어떠한 사랑인지, 또 그 사랑으로 우리가 어떻게 서로 사랑하고 세상을 섬겨야 할지를 노래했다.

한편 배다해는 이전에도 튜브 채널 ‘갓쏭’에서 지인과 함께 ‘그가 다스리는 그의 나라에서’와 ‘하나님의 열심’ 등을 커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