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천번제
‘일천번제’가 16일 신곡 ‘성탄 일천번제 2018’을 발매하고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일천번제는 2013년 정규 3집 ‘성탄 예물’의 11곡을 시작으로 ‘바이브’의 보컬 류재현과 컬래버레이션한 ‘Superstar’, 남성 쿼텟의 진수 ‘Christmas Is Here’, 일천번제 서울팀과 ‘Christmas Step’과 ‘Merry Merry Christmas’ 리메이크, 일천번제 신인가수 이명로와 클래식 캐롤 컬래버레이션 ‘노엘, 빛으로 오신 예수’까지 데뷔 후 매년 캐롤 찬양을 발매해왔다. 올해는 신인 가스펠 그룹 ‘디아코니아’와 함께 신나는 캐롤을 발표했다.

신인 그룹 ‘디아코니아’는 동아방송예대의 실력 있는 젊은 보컬 다섯 명이 뭉친 혼성5인조 가스펠 그룹이다. 이번 캐롤 찬양 ‘Party’는 신나는 브라스 밴드 사운드부터 시작되어, 상큼 발랄한 권혜주의 솔로, 다섯 명이 여러 번을 덧입혀 완성한 가스펠 콰이어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외에도 3분여의 짧은 시간에 조이플 노이즈 사운드, 가스펠 콰이어 리딩과 애드립까지 다 담아냈다.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는 앨범 소개를 통해 “이 곡은 10여년 전 모교회인 화곡동교회 청년부 시절 성탄 특송을 위해 지어서 불렀던 찬양들 중 마지막 남은 한 조각”이라며 “생각지도 못한 새로운 젊은이들의 목소리와 감동으로 올겨울부터 앞으로 영원까지 아기 예수의 나심을 축하하며 즐겁게 불려지고 들려지길 기대한다. 할렐루야”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 Party-Credit
정성원 작사/작곡/ 이기현 편곡/ 디아코니아 노래
Programming/Guitar-이기현, Programming Operator-양은채 Mix-김대우
녹음 – 김태용(앰피아, 서울, 대한민국)
믹싱 – 김대우(내슈빌, 미국)
마스터링 – Christian Wright(Abbey Road, London, United Kingdom)
디자인 – 권혜주
감독 – 이기현, 정성원
제작 – 일천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