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치료하심으로 나음을 입으소서!”… 로고스 인, 신유복음 전도집회 연다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5월 19·26일과 6월 2·16일 포포인츠바이 쉐라톤조선 세미나실서

’로고스 인’(LOGOS_IN) 이요셉 전도사(파주성락교회)와 HOLY & JOY 찬양전도팀이 오는 5월 19일, 5월 26일, 6월 2일, 6월 16일 오후 2시 서울역에 위치한 포포인츠바이 쉐라톤조선 세미나실에서 신유복음 전도집회를 연다.

로고스 인LOGOS_IN(人)은 로고스(LOGOS)와 인(IN·人)의 합성어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예수’,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내안에서 역사하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요셉 전도사와 HOLY & JOY가 함께하는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일산 킨텍스 신유복음 집회를 시작으로, 전북지역 집회, 파주성락교회 신유복음 집회에 이어, 이번 서울역 집회가 네 번째다. 이번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하나님의 치료하심으로 나음을 입으소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각색병으로 고통받는 이들과 그의 가족들을 초청한다.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성경에서 예수께서 하시던 ‘귀신 쫓고 병 고치고 천국 복음을 전하는 일’을 하는 현장이다. 오직 말씀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치료하심이 나타난다.

이요셉 전도사는 “예수께서 피 흘리신 공로, 채찍 맞으신 공로, 가난하게 사신 공로를 믿는다면 지금 나에게 있는 죄와 병과 가난은 내 것이 아니다. 예수께서 모든 것을 다 담당하셨기 때문에 이것을 믿는다면 죄에서 자유를 얻을 것이요, 병에서 고침을 받을 것이요, 가난에서 부요케 될 것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건강하게 살길 원하시고 부요케 살길 원하신다! 예수의 공로를 100% 믿고 죄와 저주, 질병에서 자유케 되자! 말씀의 능력으로 반드시 깨끗함을 입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로고스인’ 유튜브 채널(https://youtube.com/@_logosin1080)을 통해서 홍보 영상과 서울역에서 찾아오는 길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사전 연락을 통해 안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포스터 참고).

홍보 영상: https://youtu.be/Fu1Xk6vGuRM?feature=shared
길 안내 영상: https://youtu.be/KvHsl2U-il4?feature=shared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사설] 누가 탈레반인가

보수 기독교인은 탈레반주의자이고 도박중독자? 어떻게 폭력·살인 일삼는 이들과 비교할 수 있나 北 독재와 그 추종세력, 폭력시위, 민간인 고문치사 반성 않고 ‘민주화’ 포장… 그게 탈레반주의 가까워 눈과 귀를 의심했다. 대한민국 국회의 압도적 과반…

기독교 시민단체들이 6일 인권위 앞에서 안창호 인권위원장 취임 환영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송경호 기자

“신임 안창호 인권위원장, 세계 인권의 흐름 바꿔낼 것”

국민 신뢰 잃어왔던 인권위, 정상화 길 열려 세계인권선언, 변질되고 특정 집단에 악용돼 특정 소수 나팔수 역할 한 인권위, 개혁해야 알권리 침해해온 ‘인권보도준칙’, 폐기 시급 윤석열 대통령이 6일 국가인권위원장에 안창호 전 헌법재판장을 임명한 가운…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

한교총 방문한 국힘 한동훈 대표 “한국교회 나라 중심 잡아줘”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가 6일(금)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예방해 장종현 대표회장과 환담했다. 장종현 대표회장은 당대표 취임 축하의 말과 함께 “의료대란으로 국민의 목숨이 위태롭다. 대한민국의 미래발전을 위해서 의대 증원은 꼭 필…

CGI 여의도순복음교회 기도대성회

10월 23-26일 제30회 CGI… “세계교회와 교류 통해, 부흥·성장 논의”

23일 개회예배 후 이틀간 세미나 25일 파주와 여의도 오가며 기도 26일 연세대 노천극장 기도대성회 30회째를 맞이한 세계교회성장대회(CGI Conference) 및 세계 평화와 교회 부흥을 위한 기도대성회가 오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담…

좀처럼 해법 못 찾는 기침

총회 5일 앞두고 또 법정으로… 엎친 데 덮친 기침

수 개월 동안 총회장 공백기를 보내 온 기독교한국침례회(이하 기침)가 제114차 정기총회를 불과 5일여 앞두고 또다시 충격에 빠졌다.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가 총회장 후보 2명 모두에 대한 등록 무효 처분을 내린 데 이어, 그 중 한 후보가 제기한 가처…

한기총

한기총, 한교총이 보내온 통합안 “불수용”

한교총, 8월 30일까지 통합안 회신 요청 통보·명령 내용에 한기총 임원들 ‘격앙’ 기관 통합 무산 시 ‘3대 종단 협의체’? 정서영 대표회장 “보수 정체성 지켜야”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가 연합기관 통합 건에 대해 한국교…

이 기사는 논쟁중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사설] 누가 탈레반인가

보수 기독교인은 탈레반주의자이고 도박중독자? 어떻게 폭력·살인 일삼는 이들과 비교할 수 있나 北 독재와 그 추종세력, 폭력시위, 민간인 고문치사 반성 않고 ‘민주화’ 포장… 그…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