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배다해 공식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배다해와 밴드 페퍼톤스의 이장원이 오는 13일 SBS TV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배다해와 이장원은 지난 2021년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 배다해는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짝을 찾아 오랜 시간 헤맨 우리는 어렵지 않게 서로를 알아볼 수 있었다. 마침내 서로에게 도착한 우리가 이제 함께 출발하려 한다. 서로에게 숨과 위로가 되겠다. 믿음과 소망과 사랑을 잃지 않겠다”는 내용의 청첩장을 공개하며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 잘 마무리하였다. 쉽지 않은 발걸음, 그리고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마음에 모두 담았다. 오래오래 기억하고, 두고두고 베풀며 살아가겠다. 많이 감사 드린다. 잘 살겠다”고 한 바 있다.

‘동상이몽’에서는 결혼 3년차에 들어선 배다해, 이장원 부부의 삶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배다해는 “저희 둘 다 이런 리얼리티 처음이라 마음먹지 못하고 계속 덜덜 떨기만 하고 있었는데, 동상이몽 제작진분들 정말 너무너무 잘해주시고 잘 끌어주시고 용기주시고 하셔서 믿고 열심히 즐겁게 찍었고, 본방은 더 재미있게 잘 나왔다”며 “다음주에 재미있게 봐 달라”고 했다.

한편 배다해는 ‘남자의 자격’에서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소프라노로 이름을 알린 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불후의명곡’에서 폴포츠와 우승한 바 있으며, 이밖에 ‘보컬플레이’에 출연하고, 뮤지컬 ‘셜록홈즈’, ‘모차르트!’ 등 뮤지컬배우로 활동했다. 또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갓쏭’ 채널을 통해 ‘반석 위에’, ‘그가 다스리는 그의 나라에서’ 등 CCM 장르의 곡도 업로드 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장원은 카이스트 출신으로 2004년 신재평과 함께 페퍼톤스로 데뷔한 후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 ‘슈퍼판타스틱’ 등의 곡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