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미니스트리 청년 있다

더원 미니스트리 주최 ‘2019 제5회 청년 컨퍼런스’가 ‘청년, 있다’를 주제로 오는 10월 26일 오후 1시부터 부산 수영로교회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청년 컨퍼런스’는 전국 규모의 행사로, 매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 주제 ‘청년, 있다’는 “청년 없음”에 대해 고민하는 조국 교회를 향해, 여전히 교회의 소망이 청년에게 ‘있음’을 알리고, 복잡한 이슈 속에 표류하는 청년들의 삶과 신앙을 복음으로 이어내고자 마련됐다.

헤리티지의 오프닝 콘서트 이후 선택강의가 진행된다. 선택강의와 저녁식사 후 집회에서는 임형규 목사(라이트하우스)가 메시지를 전하며, 윤주형 목사(R3찬양팀)가 예배를 인도한다.

선택강의는 3개 섹션으로 나눠진다. ‘RED 신앙을 잇다’ 섹션에서는 조영길 변호사(법무법인 I&S)가 ‘동성애 차별금지법에 대한 교회의 대응’, 탁지원 소장(현대종교)이 ‘현 시대의 이단, 사이비의 동향과 그 대처방안’ 등 이단과 동성애 대응방안을 이야기한다.

‘GREEN 세상을 잇다’ 섹션에서는 이수정 대표(이포넷)가 ‘직장인의 선교적 삶과 도전: IT를 활용한 선교’, 김승억 장로(해피라이프컨설팅)가 ‘크리스천의 재정 관리’ 등 진로와 소명이라는 청년들의 실제적 고민을 나눈다.

‘BLUE 관계를 잇다’ 섹션에서는 심경미 목사가 ‘결혼 딜레마 어찌할까?’, 정신실 소장(마음성장연구소)이 ‘나 자신이 되어 연애하고 사랑하기’ 등 연애와 결혼 문제를 다룬다.

더원 미니스트리 측은 “이번 컨퍼런스가 시대의 소망인 청년과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 세상을 복음으로 이어내고, 나아가 그 이어냄의 사명이 믿음의 청년들에게 ‘있음’을 확인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시: 2019년 10월 26일(토), 오후 1시
-장소: 부산 수영로교회 본당, 지하 1층 사랑홀
-대상: 한국교회 청년사역자와 청년리더
-등록: 9월 30일(월)부터 홈페이지 참조(www.sooyoungro.org)
사전등록 10,000원, 당일등록 15,000원
-문의: 051-740-4733, 4735, 4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