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독립교회연합회, 임재환 목사 자문위원장 임명

김진영 기자 입력 : 2018.11.08 12:05

정균양 목사·임승안 총장도 자문위원으로

국제독립교회연합회
▲(왼쪽부터 순서대로) 임재환 목사, 임승안 총장, 정균양 목사 ⓒ국제독립교회연합회
(사)국제독립교회연합회(설립자 박조준 목사, 총회장 정인찬 목사)가 지난 5일 노량진 CTS아트홀에서 개최한 총회에서 임재환 목사(CTS목자교회)를 자문위원장으로, 정균양 목사(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를 교계협력 자문위원으로 각각 임명했다. 앞서 지난10월 18일에는 신학자문위원으로 임승안 나사렛대 총장을 선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선 정관개정안이 가결됐고, 2017년 수입 및 지출에 대한 보고, 2019년 예산보고 등도 이뤄졌다. 또 김진표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종교인 과세의 배경을 설명했고, 정동영 의원(민주평화당 대표)이 축사를 전했다. 다음 총회는 2019년 5월 20일에 열릴 예정이다.

이날 총회를 비롯해 이후 진행된 포럼까지 모든 일정을 소화한 강민형 목사(제1회 안수자, 진리울교회)는 "교계에서는 보기 드문 화합과 하모니의 자리였다"며 "국제독립교회연합회의 원로들과 사무총장을 비롯한 실무진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욕설 및 비방 등의 댓글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