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
▲크리스천 웹 드라마 드라마 ‘LIFE(연출/각본/촬영/편집 이보람 감독, 이하 라이프)’가 메이킹 특집 영상을 공개했다. ⓒ케어코너즈
제11회 국제기독교영상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크리스천 웹 드라마 ‘LIFE(연출/각본/촬영/편집 이보람 감독, 이하 라이프)’ 시즌3가 지난 8월 3일 케어코너즈 유튜브를 통해 40분 가량의 메이킹 특집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월 24일 첫 공개된 ‘라이프’ 시즌3는 ‘케어박스’라는 한 물류창고에서 일어나는 특별한 이야기를 통해 크리스천 직원들 간의 갈등과 신앙적 가치관을 살펴볼 수 있는 여러 에피소드를 다루어 왔다.

그러던 중 지난 7월, 갑작스럽게 일부 장비가 고장 나 촬영 편집에 어려움을 겪게 됐다. 이에 이보람 감독은 후원을 요청했고, 여러 시청자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장비를 마련했다. 공개된 메이킹 특집 영상은 이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준비된 것.

이보람 감독은 “단순히 사진과 글로만 인사를 전하기보다 영상으로 저희 진심을 담아 감사를 드리고 싶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후원으로 (드라마 작업을 위한) 맥북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다시 한 번 진심 다해 감사 드린다. 저희에게 이렇게 큰 사랑 주신 만큼 저희도 앞으로 계속해서 은혜로운 영상 제작하도록 하겠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크리스천 웹 드라마 ‘라이프’ 시즌 3는 올해 4월 첫 촬영을 시작해 8월까지 8화 업데이트 되었고, 20화 완결 예정이다. ‘라이프’는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내 인생은 나의 것인가?’, ‘성공적인 인생’(국제기독교영상대상작), ‘하나님이 주시는 기회’, ‘참 된 신앙생활이란?’, ‘용서할 수 없는 순간’, ‘다가오는 유혹들’, ‘남과여 그리고 아름다운 사랑’, ‘결혼 그리고 영원한 사랑’, ‘아름다운 남녀관계’, ‘나 혼자 사는 세상’, ‘빛도 없이 소리도 없이’, ‘뱀처럼 비둘기처럼’, ‘내 생각대로 내 마음대로’, ‘내가 원하는 것’, ‘보지 못하는 것’, ‘나를 부르실 때’를 방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