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지구촌교회(원로 이동원 목사, 담임 진재혁 목사)에서 주최하는 'GPS 2017 목회자 리더십 컨퍼런스'가 오는 22일(목) 경기 성남시 구미동 분당채플에서 개최된다.

GPS 2017 리더십 컨퍼런스는 '교회!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 아래 목회 현장의 많은 어려움과 고민들에 대해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하나님께서 지구촌교회에 부어주신 은혜가 담긴 사역들과 성장 원리들을 함께 나누게 된다.  

주제 강의는 이동원 목사가 '우리 시대에 회복되어야 할 성경적인 설교'를, 진재혁 목사가 '우리 시대에 회복되어야 할 성경적인 리더십'을 각각 맡았다.

이 외에 다양한 목회 중 고민의 해결을 위해 20여개의 워크샵을 준비했다. 목회자 자기개발, 다음 세대 사역, 목양 및 교회사역의 총 3개 트랙으로 구분해 참가자들이 총 3번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강의와 Q&A가 함께 구성돼 주제에 대한 전문 강의와 함께 현장의 실제적인 궁금증을 묻고 답할 수 있다.

워크샵 트랙은 4개의 강의들로 구성된 '목회자 자기개발' 트랙, 미취학,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의 구체적인 사역을 나누는 6개의 강의들로 구성된 '다음세대 사역' 트랙, 교회의 건강한 조직, 셀교회, 전도중심교회, 사회복지사역, 가정사역, 경조사역, 중보기도 및 교육훈련, 시니어사역, 교회의 단기선교 등 9개의 주제들로 구성된 '목양 및 교회사역' 트랙이 있다.

주요 참석대상은 담임목회자, 부교역자, 선교사, 신학생, 사모 등이며, 인터넷(http://gps.jiguchon.org)으로 접수할 수 있다. 등록은 6월 16일까지이며, 등록비는 개인 4만원, 단체 3만 5천원이다. 선교사 및 신학생은 2만원으로 할인된다. 이날 컨퍼런스 참가들에게는 지구촌교회 사역자료 모음 DVD를 제공한다.

컨퍼런스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gps.jiguchon.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처(031-710-5999, 9333)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