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운
▲앨범 자켓.
보컬리스트 황하운 씨의 첫 CCM 디지털 싱글 '난 부르네'가 발매됐다.

황 씨는 재능 오디션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Korea'sgotTalent2)'에 아카펠라 그룹 더솔리스츠(TheSolists) 멤버로 출연해 준결승까지 진출하는 등 보컬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창원시립합창단 상임단원 및 장사익 소리판의 보컬, 여러 대중가수의 보컬코치로 활동했다.

또 찬양대 십계명을 집필하는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남예종 실용음악학과 학과장 및 전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이번 발표된 디지털 싱글 '난 부르네'는 장신대 교회음악과 동기이자 '수련회가', '그 말씀 그대로'를 만든 '깃드는 나무'와의 만남으로 이뤄졌다.

이 곡은 '내가 찬양대를 하는 이유'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다. 찬양팀과 찬양대를 하는 많은 이들이 저마다 시작은 다르지만, 우리가 찬양하는 이유는 주님의 사랑 때문이었음을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목소리로 다시 한 번 일깨워 준다.

황하운
▲황하운.
이번 작품은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가 부른 육룡이 나르샤 OST Part.7 '이별로 오지 마'의 작곡가 김재환이 편곡 및 디렉팅을, 이문세밴드 밴드 마스터 장재원이 기타를 각각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공연 및 기타 문의: 리틀송 뮤직(010-7206-7411)
www.facebook.com/littlesongmusic
www.facebook.com/haunhwang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