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서 봉사활동에 나섰던 김민규 홍보대사. ⓒ밀알복지재단
가수 겸 배우 김민규 씨가 16일(화) 오후 7시 30분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채널 ‘알TV’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조건 민규와 함께하는 나눔났네 나눔났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약 50분간 나눔과 관련된 다양한 토크와 경품 이벤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 김민규 씨는 굿윌스토어 봉사 등 직접 경험한 나눔 활동을 소개하고, 나눔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민규의 애장품 등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지난해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주변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김민규는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 씨는 대면 접촉이 힘든 시기에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김민규 씨의 팬들은 나눔에 대한 뜻을 함께하며 밀알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선행을 이어왔다.

김민규가 출연하는 ‘알TV’는 밀알복지재단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나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들의 나눔 활동을 담은 <소셜워커>부터 장애인 당사자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전하는 <썰준> 등 나눔 콘텐츠로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과 같은 ‘콘텐츠 기부’를 통해 스타들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창구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