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블랙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가 2년만의 싱글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공연’을 오는 7월 19일(목) 오후 8시 홍대 스테이지라운지에서 갖는다.

2년만에 발매한 싱글 앨범 ‘I Believe, I Know, I shout’는 헤리티지를 이끄신 하나님의 마음과 “주님은 날 잘 되게 하시는 분”이란 믿음을 담아냈다.

이번 콘서트는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되며, 1층은 스탠딩석, 2층은 좌석으로 마련된다. 공연에서는 신곡 ‘I believe I know I shout’, 헤리티지 1집의 ‘Grateful’, ‘Victory is mine’, ‘꿈’ 아카펠라 버전, Andra day의 ‘Rise up’, ‘How deep is your love’를 비롯한 수많은 곡들이 100여분간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주최측은 “헤리티지만의 또다른 소울 가스펠 음악을 더욱 친근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헤리티지가 홍대의 소극장에서 선보이는 첫 공연이기에, 관객들과 호흡하는 깊은 소울 음악의 참 맛을 보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CCM으로서의 가스펠 음악뿐 아니라 소울 가스펠 음악 자체가 가진 매력으로서 헤리티지 멤버들이 그동안 감추어 두었던 각각의 음악적 매력을 뿜어내는 참신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리티지는 그간 헤리티지 메스콰이어와 함께 불후의 명곡(KBS), 나는가수다, 무한도전(MBC), 더콜(TVN) 등에서 김범수, 비와이, 양동근, 김태우 외 정상급 대중음악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블랙가스펠 그룹으로 호평 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