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타, 여름맞이 전자동 커피머신 할인 이벤트 실시

김신의 기자 입력 : 2017.08.14 16:38

8월 1일~31일 한 달간 밀리타 공식쇼핑몰 및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점서

커피
100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여름을 맞아 커피머신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밀리타코리아(대표 양정웅)는 8월 한 달간 밀리타 공식쇼핑몰과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장에서 전자동 커피머신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밀리타 공식쇼핑몰 모바일을 통해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모바일 전용 할인 쿠폰을 통해 할인 품목에 추가로 10%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모델은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한정수량 리퍼제품), 카페오 바리안자 등이다. 카페오 바리안자의 경우 판매가 보다 최대 70만원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Secret 특가판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밀리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카페오 파시오네와 카페오 바리스타를 Secret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메일을 받을 수 있다. 한정수량 판매로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커피머신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마지막으로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장에서는 제휴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남 뉴코아 3층 밀리타 직영판매점에서 신한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를 이용해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모델은 카페오 솔로와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 카페오 바리안자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고급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면서 "이번 밀리타가 준비한 여름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커피머신을 구입할 수 있으며, 지인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