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딕투스
2004년부터 작은 교회들의 후방 보급부대가 되어준 ‘작은교회살리기연합’과 ‘애딕투스’가 함께 운영하는 ‘인터넷 전도 지원센터’는 오는 6월 14일 ‘우리교회 알리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교회 알리기’ 프로젝트는 ‘기초정보등록 무상지원’, ‘교회홍보 특별혜택’, ‘맞춤형 인터넷 전도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사역지원 및 혜택을 신청한 모든 교회에게 제공한다.

첫 번째 ‘기초정보등록 무상지원’은 검색광고(교회명키워드), 사이트등록(교회 홈페이지), 지도등록(교회 위치)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여 각종 포털 사이트(네이버, 구글, 다음, 네이트, 줌 등)에서 교회명을 검색할 경우 교회 소개글 및 홈페이지, 교회 위치, 예배 시간 등 교회의 기초정보를 노출 시켜 교회의 공신력을 높이고 인터넷에서 교회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하는 사역지원이다.

두 번째 ‘교회홍보 특별혜택’은 월 10만원의 인터넷 전도예산이 필요한 ‘교회홍보’를 계약한 경우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광고(로컬키워드 및 추천키워드 약 1,000개 등록), 바이럴 홍보, 교회 지식백과등록, 목회자 네이버 인물검색 등록 등의 인터넷 전도를 진행하게 되며, 최신 반응형 홈페이지 무료 제작, 기본 도메인 및 서버 호스팅(10GB) 무료 이용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PC, 테블릿PC, 모바일 등 화면 사이즈에 따라 홈페이지의 모양이 자동으로 변형되는 최신 버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만약 ‘교회홍보’의 약정기간(2년) 후 재계약을 원치 않을 경우에도 홈페이지 및 DB 이전 등은 전면 무료로 진행한다.

세 번째 ‘맞춤형 인터넷 전도 무료 체험’은 무료 체험단을 신청한 교회 중 3곳을 선정하여 최대 월 300만원 가량 투입되는 ‘교회 맞춤형 인터넷 전도’를 6개월~ 최대 12개월까지 지원한다.

‘교회 맞춤형 인터넷 전도’란 온라인 매체를 통해 지역 사회에 교회와 목회자를 널리 알리고 새신자 초청 캠페인을 기획하여 교회의 부흥을 이끄는 전략적 전도 사역을 말한다.

‘인터넷전도지원센터’ 노민철 팀장은 “많은 교회들이 ‘우리교회 알리기’프로젝트를 통해 인터넷 전도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교회와 목회자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교회의 인터넷 전도가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인터넷 전도에 관심은 있었으나 진행할 수 없었던 교회들, 청장년층이 얕은 교회들, 개척교회 또는 개척을 준비하는 교회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우리교회 알리기’프로젝트 신청은 인터넷 전도 지원센터‘애딕투스’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애딕투스 홈페이지 : http://adictus.co.kr
▲애딕투스 대표전화 : 070-5012-0030, 010-3609-1555(노민철 팀장)
▲작은교회살리기연합 : 010-3748-4666(이창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