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키, 첫 CCM 정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 제공

가수 범키의 첫 CCM 정규 앨범 ‘The Obedien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5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범키의 정규 앨범 ‘The Obedien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하나님의 숨결’, ‘주님 말씀하시면’, 그리고 ‘내 모습 이대로’까지 트리플 타이틀곡이 담겼다. 이외에도 ‘Way Maker’, ‘하나님의 열심’, ‘공감하시네’,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나의 안에 거하라’, ‘In Christ Alone’, ‘Amazing Grace’까지 범키만의 트랜디한 감성과 목소리를 담은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하나님의 숨결’엔 유명 CCM 작가 ‘사공정’이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기대를 높였는데, 또 다른 타이틀곡 ‘주님 말씀하시면’에는 실력파 플루티스트 한지희가 참여해 다채로운 색깔을 완성했으며, 또 다른 타이틀곡 ‘내 모습 이대로’엔 2절 벌스에 범키가 직접 작사·작곡한 부분이 새롭게 추가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범키의 새 앨범 ‘The Obedient’는 지난 2016년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U-TURN’ 이후 약 8년 만에 발표하는 범키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이자 그의 첫 CCM 앨범으로, 다양한 CCM 곡들 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을 범키가 직접 선별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편곡하여 수록했는데, ‘순종하는 사람’이라는 뜻의 ‘The Obedient’를 앨범 제목으로 정하며 크리스천으로 살아온 아티스트 범키의 신념을 담아냈다.

한편 범키의 새 앨범 ‘The Obedient’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권주혁 신야

日 신야 목사 “태평양 전쟁 포로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포로로”

과달카날 해전 아카츠키호 승선 전쟁 중 포로 된 신야 미치하루 포로수용소에서 예수 받아들여 신학교 나와 목회, 간증서 발간 본지에 비대면 성지순례 ‘사도 바울의 발자취를 찾아서’를 2년 이상 절찬리에 연재하고 있는 권주혁 장로님(국제정치학 박사)께…

한가협

한가협, ‘대검찰청 2023 마약류 범죄백서’ 분석

2023 청소년 마약 약 1,500명 암수성 고려 시 45,000명 추산 최근 5년 사이 10대 30%씩 ↑ 전체적으로 매년 12% 이상 ↑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는 대검찰청에서 최근 발간한 ‘2023 마약류 범죄백서’ 자료를 발췌·분석해 대한민국 마약의 …

한국교회봉사단, 수해 피해지역 복구지원활동 전개

폭우에 피해 속출… 한교봉, 구호활동 박차

한국교회봉사단(총재 김삼환 목사, 이사장 오정현 목사, 대표단장 김태영 목사, 이하 한교봉)이 이번에 수해를 입은 지역을 찾아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교봉은 먼저 11일 경북 안동(위동)과 영양(입암) 지역 수해 100여 가구와 완전 수몰 13가구의 상황을 살피고…

지난 7월 3일, 중국 공산당의 상징인 망치와 낫이 그려진 간판이 저장성 쉬니안 기독교 교회 옆에 세워졌다.

“中 종교들, 시진핑 주석을 가르침과 활동 중심에 둬야”

중국의 종교 지도자들은 최근 한 세미나에서 시진핑 주석과 그의 사상을 가르침과 설교의 중심에 두라는 지시를 받았다. 중국의 종교 자유를 다루는 매체인 비터윈터에 따르면, 6월 26일 종교 대표자 및 관료들을 대상으로 열린 세미나에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18일 예자연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종교시설 집합금지 적법? 대법 이념적 판결 유감”

대법 “종교 자유, 공익보다 중하다 보기 어려워” 소수의견은 ‘긴급해도 침해 최소성 갖춰야’ 지적 25일 복지부 상대 사건 선고… “다른 결과 기대” 광주 안디옥교회가 광주광역시장을 상대로 제기한 ‘관내 종교시설에 대한 집합금지’ 처분 취소 소송에…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