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독립캠프
▲지난해 청소년 사역 단체 독립캠프 모습. 올해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경산 영남신학대학교에서 열린다.
청소년 사역 단체 독립캠프(대표 이준호 목사)가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경산 영남신학대학교에서 ‘보는 대로 살지 않고’(신 7:1-11)를 주제로 여름 캠프를 진행한다.

올해 독립 캠프는 청소년들에게 하나님 말씀 중심적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준호 목사(CAMP ID 대표), 홍민기 목사(라이트하우스무브먼트대표), 김보성 목사(울산신정교회 담임), 가수 범키, 최은광(퍼스트 컨버스 CEO) 등 다음 세대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헌신을 가진 사역자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크리스천 직업인들이 강사로 나선다.

이준호 목사는 “우리가 보고 듣고 경험하는 것이 곧 가치관에 영향을 미친다”며 “그리스도인이라면 무분별한 콘텐츠들을 수용하기보다 말씀 안에서 하나님이 말씀하신 가치를 따라가며 살아가야 한다”고 밝혔다.

주최측은 “깊은 은혜와 말씀으로 기획된 프로그램, 헌신된 스태프들, 영성이 묻어 있는 신학대학교 장소에서 열리는 독립 캠프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캠프 참여는 청소년 담당사역자와 교사, 청소년 모두 가능하다.

참고) 페이스북 독립 캠프(www.facebook.com/docripcamp)

독립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