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엠에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정열)는 소속 뮤지션이자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찬양사역자(CCM가수) 이지혜가 찬양사역자 최초로 찬송가앨범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지난달 11일부터 한 달간 진행했으며, 목표금액 300만원을 성공, 펀딩에 참여한 이들에게 전달할 앨범과 리워드 제작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찬양사역자 이지혜는 2013년 CCM뮤지션발굴을 위한 오디션 CCM STAR 금상 수상 이후 2016년 첫 음원 ‘그 약속’, ‘밤이나 낮이나’를 연이어 출시하며 찬양사역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수도권 기반이 아닌 고향인 포항을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찬양사역을 펼쳐 왔고, 메시지가 있는 은혜로운 찬양을 통해 대중들의 큰사랑을 받아왔다.

이지혜는 “대중가수가 아닌 찬양사역자의 펀딩이라 생각도 고민도 많았는데, 생각 이상으로 채워진 것에 대해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막연하게만 느껴졌던 앨범출시를 통해 우리사회에 더 낮은 곳, 힘든 자리에 계시는 많은 분들에게 찬양을 전해드리는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라고 펀딩 성공의 인사를 전했다.

오는 24일 오후 7시 포항우리교회(서상욱목사)에서 찬송가앨범의 쇼케이스가 진행되며, 펀딩 성공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역의 개척교회 목회자들과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들을 무료로 초대한다.

한편 이지혜 소속사인 ㈜엠에스엔터테인먼트에는 짜리몽땅 출신의 박나진, 여성듀오 하이, 싱어송라이터 허동호, 플루티스트 조은아, 색소폰 앙상블 서스포가 소속되어 있는, 대구·경북 기반의 유일한 지역형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