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송 포스터
▲CGNTV 고고송 포스터. ⓒCGNTV
기독교 방송 CGNTV가 설 명절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고고송’ 앵콜 방송, 개그맨 오지헌의 간증이 담긴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 향기’, 가정 예배의 중요성과 방법을 다룬 특강 ‘남침반’ 등이다.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 향기’는 3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날 오지헌은 방송을 통해 가족으로부터 찾은 가장 귀한 가치에 대해 간증한다.

‘고고송’은 3일 밤 오후 11시부터 1,2회 연속으로 방송되고, 이어 5일과 6일 오후 3시 20분에도 방송된다. ‘고고송’은 넌크리스천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한 CGNTV의 첫 연작 드라마(2부작) 로 새로운 장르로 사랑은 생각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행동해야 한다는 ‘러브 액션’ 장르의 드라마다. ‘사랑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는 고린도전서 13장 성경 구절을 바탕으로 ‘참 사랑’을 선보이며 배우 윤은혜, 지일주, 장미숙, 윤유선, 성기윤, 강민휘, 백지윤, 문숙, 임동진 등이 캐스팅 됐다.

5일과 6일 밤 10시 50분에는 특집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 앵콜 방송이 진행된다.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은 클레이튼 커쇼(LA다저스 투수), 트레이 힐만(전 SK와이번스 감독), 이영표(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등이 출연해 다음 세대를 향한 새로운 선교 방법을 논의한다.

이밖에도 CGNTV는 국악 CCM 아티스트 견두리가 출연하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명절에 가족과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는 나침반 ‘<가정예배 다시쓰기’편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