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대학생들을 향한 비전 선포식 “청년! 예수로 일어나라”

이지희 기자 입력 : 2018.08.12 07:33

‘초일류 대한민국’비전 공식 선포

초일류 대한민국 건설 비전선포식
15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청년, 대학생을 향해 통일한국과 선교에 대한 비전 선포식이 열린다.

라이즈업코리아운동협의회(회장 정근모 장로), 지듀(GDEW, 대표 전경호 목사) 등이 주최하는 행사의 주제는 '초일류 대한민국', 부제는 '청년! 예수로 일어나라'다. 지난 6월 30일 통일한국을 위한 초일류 대한민국의 비전과 대안 학술세미나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기획되었다.

지난 학술세미나에서는 통일한국 시대에 대한민국이 나아갈 비전으로 '초일류 대한민국'을 키워드화 하고, 8가지 하나님 나라의 영역(8 mind molders), 곧 정치, 경제, 과학, 매스컴, 문화/예술, 교육, 가정, 종교 영역의 전문인 사역자를 대상으로 '청지기 리더십과 전문인 사역' 강의, 과학, 경제, 법률, ICT 및 4차 산업 분야별 전문가 발제가 이루어졌다.

비전 선포식은 학술세미나에서 나눈 내용을 확장하여 하나님이 쓰시는 '초일류 대한민국'에 대한 비전을 공식적으로 선포하고, 대학생과 청년을 미래 크리스천 리더로 양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나눌 예정이다. 영역별 지도자들은 멘토로, 대학생과 청년들은 멘티로서 전문인사역자 양성을 위한 기독교 세계관 과정과 기초 영성훈련학교 강좌 등이 개설된다.

행사 당일에는 로렌 커닝햄 목사(YWAM 창립자)의 설교, '초일류 대한민국 강의와 선포식', '기독교 세계관 주제 강의 및 합심 기도회'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goo.gl/5sKwQw)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페이스북 '블루오션 GDEW Blueocean KOREA'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