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교회에서 열린 ‘Again 1907 대구 2007’ 집회에는 약 5백여명의 성도 및 청년들이 참석했다. ⓒ 삼덕교회 제공

평양대부흥 1백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Again 1907 대구 2007’ 집회가 8일 대구에서 막을 올렸다. ‘부흥을 넘어 변화로’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집회는 12일까지 열린다.


10일까지 대구 삼덕교회(담임 김태범 목사)에서 열린 부흥사경회에는 강영민 목사(차세대 리더십센터 대표), 김우현 PD(다큐멘터리 감독), 이용남 선교사(WMC대표), 박호종 목사가 강사로 초청됐다.

9일 열린 집회에서 김우현 PD는 청년들에게 “부흥은 오직 믿음을 통해 임하는 것”이라며 “1백년 전 평양에 임했던 부흥을 갈망한다면 무엇보다 믿음을 세우라”고 강조했다. 김 PD는 “성령이 임하면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능력이 나타난다.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잃어버린 영혼을 구하는 이들이 되라”고 덧붙였다.

11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는 대구 서문교회에서 1백주년 청소년 부흥축제가, 12일 오후 3시부터 12시까지는 대구제일교회에서 1백주년 연합대성회가 열린다. 연합대성회 강사로는 삼덕교회 김태범 담임목사, 트랜스폼월드 총재 루이스 부시 목사, 서문교회 이상민 목사가 나선다.

행사 관계자들은 “이번 집회를 통해 과거 평양에 이어 ‘한국의 예루살렘’이라 일컫던 대구가 다시 한번 부흥의 진앙지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