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두환 국가인권위원장, 아이들 망치는 성혁명 교육 중단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동성애퀴어축제반대국민대회 등 시민단체들이 8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국가인권위원회(이하 인권위)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22 교육과정 개정안과 관련해 송두환 국가인권위원장을 규탄했다. ⓒGMW연합 제공
“송두환 국가인권위원장, 아이들 망치는 성혁명 교육 중단해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녀들을 위해 거리로 나선 학부모들. ⓒGMW연합 제공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동성애퀴어축제반대국민대회 등 시민단체들이 8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국가인권위원회(이하 인권위)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22 교육과정 개정안과 관련해 송두환 국가인권위원장을 규탄했다.

이들은 “지금까지 국가인권위가 성혁명 이념을 전파하는 첨병 노릇을 해왔기에 새삼스러울 것도 없다”면서도 “우리 자녀들에게 독약을 주입하는 동성애와 젠더이데올로기를 일방 옹호하며, 세계인권선언 정신에 부합하는 보편인권이 아닌 편향된 인권만을 앵무새처럼 되뇌어온 인권위 위원장이 또다시 숟가락 얹듯 나서지 말아야 할 자리에까지 나선 것에 대해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했다 .

이들은 “본인도 자녀와 손자손녀들이 있을 것이다. 그런데도 초등학생 때부터 조기성애화 교육을 시키도록 만드는 교과서에 대해 아무런 문제의식을 갖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며 “인권위는 2001년 설립한 이래 끊임없이 대한민국 보편윤리와 국익과 무관하게 친동성애 행보, 친외국인 행보를 이어왔다. 이로 인해 일반국민이 반인권주의자로 매도당하고 자국민이 역차별을 받는 지경에까지 이르게 됐다”고 했다.

이어 “교육부가 마련한 시안의 문제점을 지적해 겨우 문구 몇 개를 바꾼 ‘2022개정 교육과정 행정예고안’을 지난 11월 9일 발표했는데, 이에 대해 ‘교육과정은 성평등·성소수자 인권을 충실히 담아야 한다. 일부 내용에 대해서는 각계의 비판이 제기되고 있는 등 신중한 검토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는 비판성명을 발표한 건 편향적이고 경솔한 것”이라고 했다.

이들은 “또 자유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직결되는 ‘자유민주주의’에 시비를 걸고, 노동자를 ‘근로자’로 대체한 것에 딴지를 거는 것 또한 어불성설이다. 세계관과 국적이 의심스러울 뿐”이라며 “더 이상 이런 편향된 시각에 의한 잘못된 성명을 발표해 국민을 선동해선 안 된다”고 했다.

이들은 “정녕 아동인권을 보호하고 청소년인권을 보호하려는 시각을 갖고 있다면, 아동과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과 염려를 외면해선 안 된다. 건강한 성윤리와 보편적 상식에 부합하는 교육을 바라는 학부모들의 권리를 짓밟는 건 ‘부모는 자녀에게 제공되는 교육의 종류를 선택할 우선권을 가진다’는 세계인권선언 제26조 3항을 정면으로 위배하는 반인권적 폭거”라고 비판했다.

또 “독일에선 2010년 이후 마침내 폭로된 68성혁명 독일 진보교육의 상징 오덴발트 학교(Odenwald Schule)에서의 장기간에 걸친 대규모 끔찍한 성교육과 집단 아동성폭행 사건으로 독일 교육계와 언론계는 물론 전 사회적으로 엄청난 충격과 파장을 일으켰고, 결국 2014년 독일 녹색당 당 대표가 당 대회에서 과거 녹색당이 소아성애를 주장하고 실행한 것을 공식으로 사과하기에까지 이르렀다”며 “유네스코 포괄적 성교육(CSE)과 연결된 이토록 위험한 성교육을 우리 아이들에게 주입시키도록 권고한다는 미친짓”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인권위가 우리 국민은 UN의 하수인노릇을 해온 것에 대해 분노하고 있다. 맹목적 외국인 우대정책, 다문화 지상주의를 부추기는 건 대한민국의 미래를 불행케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