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경민 은혜
▲‘은혜 (Feat. 지선,이윤화,하니,강찬,아이빅밴드)’ 앨범 재킷.
지선, 이윤화, 하니, 강찬, 아이빅밴드가 피처링한 손경민의 ‘은혜’ 곡이 CCM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다.

멜론 차트, 지니 차트, 벅스 차트 등에 따르면 ‘은혜 (Feat. 지선,이윤화,하니,강찬,아이빅밴드)’는 8월 2주 주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은혜’는 지난 2020년 12월 17일 발매된 앨범으로, 작곡가 겸 예배인도자 손경민 목사가 발매, 지선, 이윤화, 하니, 강찬, 아이빅밴드가 피처링한 곡이다. 지난해 봄 차트 순위권에 들어온 후 지속적으로 상위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손경민 목사는 오랜 시간 아이빅밴드에서 예배인도자로 활동하며 일본코스타,중국코스타 등에서 예배찬양을 인도했고 혜천기념교회 음악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또한 침신대 교회음악대학원에서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미래의 예배찬양사역자들을 양성하는 것에 사명을 가지고 가르치고 있다. 대표곡은 ‘행복’, ‘감사’, ‘주의 은혜라’,'충만', ‘동행’, ‘염려하지 말라’ ’모이는 예배 흩어지는 예배’ 등이 있다.

앨범 발매 당시 손경민 목사는 “우리의 삶은 은혜로 가득 차 있다. 내가 이 땅에 태어나고 호흡하며 살아가는 순간, 그리고 걸어온 모든 길,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 꿈을 꾸며 살고 찬양하며 예배하는 것, 가족을 만나고 친구를 만나고 동역자를 만난 것, 하나님께서 만드신 해와 달과 별과 계절에 따른 아름다운 풍경들, 우리의 삶은 은혜로 가득 차 있다”며 “모든 것이 은혜”라고 간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