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7일(월) 저녁 9시, 사순절 유튜브 세미나 실시

히즈쇼
▲히즈쇼에서 준비한 사순절 자료. ⓒ히즈쇼
올해 사순절 기간에도 대부분 교회들이 온·오프라인 예배를 병행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사순절을 시작으로 고난주간, 부활주일까지 교회와 가정에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 자료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히즈쇼(His Show)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주일학교들을 위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준비했다.

히즈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순절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말씀 묵상 달력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즈쇼 이미지로 제작된 3단 달력을 각 가정에서 A4 용지에 출력하기만 하면 된다. 가정에서 부모님과 말씀을 읽고 예수님을 묵상할 수 있는 효과적인 콘텐츠다.

사순절 마지막 한 달 동안 예수님의 사역과 십자가 부활을 가르칠 수 있는 6가지 커리큘럼도 온·오프라인 모두 최적화해 준비했다. 풍부한 PPT 자료, 말씀 암송 챈트, 설교 전 3D 애니메이션과 찬양 등을 활용하여 예배를 준비할 경우 학습 효과를 더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예배를 준비하지 못한 교회들을 위해, 히즈쇼TV에서는 예배 영상이 제공된다. 가정용 패키지를 구매하면 각 가정에서 예배부터 공과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다.

고난주간에는 각 가정에서 배표해 사용 가능한 고난주간 묵상집을 마련했다. 5단 병풍으로 펼쳐 하루 하나씩 총 8일 동안 묵상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즈쇼 이미지와 짧은 본문 가이드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췄다. 가정에서 나눌 수 있는 질문은 부모님과 아이들이 묵상한 내용을 나눌 수 있도록 돕는다.

사순절의 정점인 부활절에는 각 가정으로 편지와 함께 배달되는 선물 패키지를 준비했다. 성경 인물 피규어, AR로 살아나는 성경 동화와 퍼즐, 고난주간 묵상집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올해는 ‘플레이북 2종’이 출시돼, 더 풍성한 선물 패키지를 보낼 수 있다.

이상 모든 내용을 정리한 사순절 세미나는 오는 28일(월)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히즈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을 통해 즉석에서 질문도 할 수 있다.

문의: 1644-4129, https://hisshow.co.kr, https://www.youtube.com/c/His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