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사우나
▲원적외선이란 하나님께서 주신 가장 귀한 선물이다.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실 때 ‘빛이 있으라(창 1:3)’ 말씀하시며 우리에게 ‘빛’을 주셨다. 하나님께서 주신 ‘빛’ 속에는 생명의 근원이 되는 ‘원적외선’이 가득 들어 있다.

코로나19의 변종 바이러스가 계속 확산되면서 철저한 위생 및 면역력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특히 동일한 바이러스에 노출되었다 해도 면역력의 차이에 따라 어떤 이들에게는 경증으로 지나가고 다른 이들에게는 생명의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면역력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면역력 강화 방법은 영양분 섭취, 운동, 스트레스 관리, 충분한 수면 등을 꼽을 수 있다. 그런데 최근 팬데믹 이후 대중 사우나 시대에서 홈 사우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체온을 올려줌으로써 면역력을 강화시켜 질병 예방을 돕는 원적외선 홈 사우나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써 원적외선으로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건강을 100세까지 지킬 수 있게 됐다.

K-사우나
ⓒK-사우나 제공

원적외선은 태양이나 가열된 물체에서 방출되는 적외선 중 파장이 가장 긴 적외선이다. 피부 속까지 침투해 스스로 열을 내게 하여, 인체에 전혀 해가 없이 생체 활동을 촉진하게 하는 유익한 자연 광선이다.

높은 열효율을 가지며 공기를 통하지 않고 몸에 직접 와 닿는 복사열로 현대 여러 의료적 효과를 주고 있다.

특히 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인체에 해로운 독소와 노폐물을 해소시켜 건강하고 행복하고 활력있는 삶을 살아가도록 도와 준다. 원적외선이 인체에 미치는 6대 영향은 ▲온열작용 ▲숙성작용 ▲자정작용 ▲건습작용 ▲중화작용 ▲공명작용 등이며 원적외선을 통해 ▲암의 예방과 관리 ▲임파선 ▲위염, 전립선 비대, 치핵증 ▲갱년기 장애 ▲대상포진 ▲요통과 냉증 ▲냉과 대하 등을 치료 받을 수 있다.

우리의 체온이 36.5도의 정상체온으로 유지될 때에는 ▲혈류량 증가 ▲칼로리 지방분해 ▲혈액순환 촉진 ▲피부개선 ▲생체조직 활성화 ▲체내독소 및 노페물 제거 ▲혈액정화 개선 ▲자율신경 조절 ▲면여격 증대 ▲모세혈관 확장 ▲관절통 악화 등의 효과를 얻는다.

원적외선으로 우리의 체온이 1도 올라갈 경우 백혈구 활동력이 증가하면서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이를 통해 ▲세포재생 촉진 ▲혈류량 상승에 따른 골밀도 증가 ▲몸 속 세포 영양분·산소 공급량 증가 ▲활발해진 위·장 연동 운동에 따른 대장암 예방 ▲뇌 혈행 촉진에 따른 치매 예방 ▲체내효소작용 촉진에 따른 당뇨 인슐린 기능 조절 ▲신진대사 활발에 따른 피부·몸 속 세포 젊어짐을 경험할 수 있다.

반면 전문가들은 체온이 1℃ 낮아지면 면역력이 30% 감소한다고 말한다. 우리가 감기에 걸렸을 때 열이 나는 것은, 외부에서 우리 몸으로 침투한 균을 물리치기 위한 일종의 면역 작용이다. 그런데 체온이 낮은 사람은 체내에 들어온 균이나 유해물질을 물리치는 발열작용이 충분히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병에 걸리기 쉬운 상태가 되는 것이다.

실제로 일본의 종양내과 전문의인 사이토 마사시는 “36℃ 아래의 체온이 당뇨병, 골다공증, 암, 치매 같은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K-사우나
ⓒK-사우나
K-사우나의 원적외선은 세계가 인정하는 나노 핫메쉬(Hot Mash) 기술을 소유하고 있는데, 이는 원적외선 발열체로 미국, 유럽, 중국, 러시아 등 세계에서 특허를 인증받았다. 다른 발열체와 달리 원적외선의 파장이 10m로 복사열이 뱃속, 뼛속까지 침투되며, 이를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K-사우나의 원적외선은 러시아 GOST, TUV 국제인증, 유럽 CE 인증, 미국 UR 안전인증, 전자파 안정인증, 원적외선 시험인증, 국내 KC 안전인증, 음이온 시험인증을 거쳤다.

성탄과 신년을 맞이하여 목사님과 성도들의 건강을 위해 특별 세일 중이다.  2인용 일반모델은 490만 원인데  390만 원으로 할인 중이며(부가세 별도, 배송비 및 설치비 포함), 4인용 이상 특수모델은 주문 제작한다. AS는 1년 동안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