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폰서 제안 메시지와 사망설에 대해 단호히 대처했다.

장미인애는 “안녕하세요 저희는 재력가분들과 스폰서를 연결해드리는 에이전트입니다. 불쑥 메시지 보내드려 죄송합니다만 저희 고객분께서 그쪽 분한테 호감이 있으시다고 해서 연락드립니다. 생각해 보시고 답 주시면 세부조건 설명드려보겠습니다”라는 소셜미디어상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하며 “배우 인생에 이런 쪽지를 받다니”라며 스폰서 제안을 비판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 것. 넌 이것을 감당할 수 있고 충분히 이겨낼 수 있으며 지금을 지나며 더 찬란해질 테니까. 잊지 말아. 포기하고 싶은 지금도 넌 잘 해내고 있다는 것과 앞으로도 잘 해낼 너라는 것을. 그러니까 넌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과 너의삶, 참 소중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는 글을 올렸다.

또 “오늘도 나의 손을 붙들어 주시기 원합니다. 나는 연약합니다. 그러나 주님은 강하십니다. 나의 모든 힘의 근원이 주님이심을 믿고 찬양합니다. 이 손을 붙들고 오늘도 하루를 나아갑니다. 주님의 손으로 만지는 모든 것이 회복하듯 나도 그러하게 하소서”라는 기도문을 올렸다.

한편 특정 사이트에서 유포된 사망설에 대해서는 “내가 죽길 바라니?”라며 “더 잘 살겠다. 관심 감사하다. 그런데 이만큼 버티는 것도 다 이유가 있다”고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