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전도사이자 래퍼”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래퍼 다비드, ‘Two for One’ 신곡 발매

▲그리스도를 위한 두 개의 삶을 표현하는 래퍼 다비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그리스도를 위한 두 개의 삶을 표현하는 래퍼 다비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NMN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크리스천 래퍼 다비드(DAVID, 본명 남성민)가 10일 낮 12시 신곡 ‘Two for One’을 발매했다.

“두 개의 삶이 하나를 외쳐
Jesus is Christ, we call it Good News
Listen, O heaven! Pay attention, earth!
(하늘이여 들으라 땅이여 귀를 기울이라. 사 1:2)”

▲래퍼 다비드의 ‘TOW FOR ONE’ 앨범 자켓.
▲래퍼 다비드의 ‘TOW FOR ONE’ 앨범 자켓.

다비드는 “전도사의 삶과 래퍼의 삶에 대해 이원론적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계신데, 제 삶은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삶”이라며 이번 곡의 주제를 ‘전도사 래퍼’, ‘Two lives for One thing(한 가지를 위한 두 가지 삶)’로 정했다고 했다.

그는 “전도사이자 래퍼의 삶이 서로 다름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삶이라는 것을 선포하는 곡”이라며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복음을 외치며 사사기 1장 2절 말씀을 인용해 세상을 향해 외치는 고백을 담대하게 선포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래퍼 다비드는 천안에 있는 중고등부 담당 전도사로, 매 주일 아침 9시마다 중고등부 예배를 인도하며 주말에는 전도사로서 사역을, 평일에는 래퍼 다비드로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동성 동반자 커플 대법원 건강보험 피부양자 소송

“‘사실혼 관계’와 ‘동성 동반자’가 어떻게 같은가?”

왜 동성 동반자만 특별 대우를? 혼인 관계, 남녀의 애정이 바탕 동성 동반자 인정해도 수 비슷? 객관적 근거 없는, 가치론 판단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동반연)에서 동성 파트너의 건보 자격을 인정한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을 규탄하는 성명을 19일 발표했…

이동환 목사

법원, ‘퀴어축제 축복’ 이동환 목사 출교 ‘효력 정지’

‘퀴어축제 성소수자 축복식’으로 기독교대한감리회(이하 감리교)로부터 출교 처분을 받은 이동환 목사가 법원에 낸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받아들여졌다. 수원지법 안양지원 민사 11부(부장판사 송중호)는 19일 이 목사 측이 감리교 경기연회를 상대로 낸 가처…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 “최성은 목사 사임 이유는…”

느헤미야 프로젝트 이끄는 과정 부족한 리더십 때문에 자진 사임 성도 대표 목회지원회에서 권유 李 원로, 교회 결정 따른단 입장 지구촌교회가 주일인 21일 오후 임시 사무총회를 열고, 최성은 목사 사임에 관해 성도들에게 보고했다. 이날 사무총회는 오후 6…

올림픽 기독 선수단

제33회 파리 올림픽 D-3, 기독 선수단 위한 기도를

배드민턴 안세영, 근대5종 전웅태 높이뛰기 우상혁, 펜싱 오상욱 등 206개국 1만여 선수단 열띤 경쟁 제33회 하계 올림픽이 7월 24일 부터 8월 12일까지 프랑스 파리 곳곳에서 206개국 1만 5백 명이 참가한 가운데 32개 종목에서 329개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파리 올림…

넷플릭스 돌풍

<돌풍> 속 대통령 역할 설경구의 잘못된 성경 해석

박욱주 교수님의 이번 ‘브리콜라주 인 더 무비’에서는 넷플릭스 화제작 ‘돌풍’을 다룹니다. 12부작인 이 시리즈에는 설경구(박동호), 김희애(정수진), 김미숙(최연숙), 김영민(강상운), 김홍파(장일준)를 중심으로 임세미(서정연), 전배수(이장석), 김종구(박창식)…

이 기사는 논쟁중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 “최성은 목사 사임 이유는…”

느헤미야 프로젝트 이끄는 과정 부족한 리더십 때문에 자진 사임 성도 대표 목회지원회에서 권유 李 원로, 교회 결정 따른단 입장 지구촌교회가 주일인 21일 오후 임시 사무총회를 열고…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