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자격증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50만원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3월 31일(금)까지 마지막으로 진행한다.

연장 없이 마감될 예정이므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서두르는 게좋을 것으로 보인다.

무크랜드에서 교재를 구입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최종 합격 시 각각 50만원, 30만원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무크랜드는 수험생들의 학습의지 향상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앞선 2016년에도 352명에게 총 86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또한 무크랜드에서는 9단계 커리큘럼에 따른 75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강의는 7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54만원 상당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일부 경쟁사가 7일간만 무료, 또는 일부 기초이론 강의만 무료로 제공하는 것과 대조적인 혜택이다.

서울대 출신 법학전공 교수들, 경력 10년 이상 베테랑 교수들의 저자 직강을 만나볼 수 있어 강의 퀄리티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교재 구성도 기본서, 만화기초서, 서석진 교수의 그림 민법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무크랜드 모의고사와 동일한 지문, 정답이 출제됐고 산업인력공단의 실제 답안과 무크랜드의 가답안이 100% 일치하는 등 높은 적중률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무크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