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김앤더슨 기자

애틀랜타=김앤더슨 기자

아틀란타새교회 리모델링 공사 한창

아틀란타새교회(담임 심수영 목사)의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이다.부족한 친교실과 영아실, 모임 장소 등을 놓고 고민하던 새교회는 기존 공간들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자는데 뜻을 모으고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인시니어봉사단, 정부단체와 양해각서 체결

좋은이웃되기운동(GNC)이 한인시니어 봉사단 활성화를 위해 오는 17일(수) 오후 2시에 애틀랜타 지역 행정협의체인 애틀란타 지역위원회(Atlanta Regional Commission, ARC)와 양해각서를 체결한다.

해외한인장로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열려

해외한인장로회(KPCA) 동남노회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지난 10일(월)에서 13일(목) 까지 조지아 St. Simon에 위치한 에피워스 수련회장(Epiworth Retreat Center)에서 열렸다.

애틀랜타한인회 비상대책위원장에 김백규 전 한인회장 위촉

애틀랜타한인회(회장 김의석) 비상대책위원장으로 김백규 전 한인회장이 위촉됐다. 한인회관 화재 사고에 대한 차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23일(목) 오후 7시 둘루스 소재 오토몰(구 국제자동차)에서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한 애틀랜타한인회는 현 한인회관 건립 당시…

애틀랜타한인회관에 화재 발생...인명피해는 없어

애틀랜타한인회관에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어제 밤(21일) 오후 9시 45분 경, 애틀랜타한인회관에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차 5대가 긴급 출동했으며 화재는 자정을 넘겨서야 진압됐다. 다행히 이번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한인…

유소년 축제의 장, 교협 회장배 축구대회 성료

애틀랜타교협회장배 제15회 유소년축구대회가 지난 18일(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3개 교회에서 35개팀 이상이 참석한 이번 대회에는 특별히 인근 알라바마주 몽고메리에서 2개팀이 참석해 환영 받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