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인팅 캠프
2019년도 ‘어노인팅 예배캠프’가 2019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전주대학교 예술관 JJ Art Hall에서 개최된다.

2019 ‘어노인팅 예배캠프’는 나님을 예배하는 시간과 더불어 교회 예배 팀의 상황을 고려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준비됐다.

‘예배자와 삶’, ‘예배인도자와 예배팀을 위한 밴드 워크샵’ 강의가 준비 되며 전 LA 한길교회 담임 노진준 목사가 주 강사로 예배자로서 세상을 살아가는 의미와 행동은 무엇인가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예배인도자 파트에는 박기범, 소병찬, 최요한, 전은주 강사가 나서고, 이외 밴드 파트(드럼, 베이스기타, 일렉기타, 신디사이저, 메인건반). 싱어 파트, 음향엔지니어 파트에는 어노인팅 팀이 함께 한다.

참가 자격은 지역 교회의 중고등학생·청년부 찬양팀, 예배(찬양)인도자·연주자, 찬양 팀 리더, 지도 목회자, 교사 외 예배 사역에 관심을 갖고 배우기를 원하는 자 모두다. 참가 접수는 2019년 1월 7일까지며 선착순으로 350명까지 받기 때문에 조기마감 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어노인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어노인팅 예배캠프’는 매년 1월 교회의 예배사역을 실제적으로 돕기위해 2박 3일간 참가자들과 어노인팅 멤버들이 함께하며 예배와 강의 등의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필요를 나누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