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빅픽처를 보라
▲<성경, 빅픽처를 보라!> 몽골 세미나(왼쪽)와 포항 세미나(오른쪽).
최근 베스트셀러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인식 목사(웨스트힐장로교회 원로, 킹덤월드미션 대표)의 <성경, 빅픽처를 보라!> 성경 세미나가 11월 7일 평촌교회(담임 림형석 목사)에서 개최된다.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 박진석 목사(포항기쁨의교회) 등 기라성 같은 대표 목회자 및 신학자들이 추천서를 쓴 <성경, 빅픽처를 보라!>는, 두란노에서 1쇄가 출판된 지 6개월 만에 2쇄를 인쇄하는 등 베스트셀러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포항기쁨의교회 담임 박진석 목사는 “올 1월 경북 지역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열린 저자 세미나에서 저 자신을 포함한 참석자들이 이스라엘과 열방의 모든 민족들을 향한 하나님의 큰 구원 계획에 대해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이 세미나를 적극 추천했다.

또한 평촌교회 담임 림형석 목사는 “이 세미나는 창조부터 새 예루살렘까지 성경 전체를 보는 눈을 갖게 해 주며 장차 한국교회가 감당해야 할 복음 사역의 새 장을 여는 좋은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기에, 목회자들과 평신도 지도자들을 초대한다”고 했다. 

저자 김인식 목사는 “성경에 도합 약 3천 번 가량 언급되는 이스라엘, 시온, 예루살렘이라는 퍼즐이 없이는 성경의 빅픽처가 보이지 않는다. 성경을 관통하는 빅픽처가 보일 때 말씀 속에서 시대를 읽는 눈이 열린다고 믿는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교회가 말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성경의 큰 그림을 보는 관점을 나누어 드리고 싶다”며 수도권 지역 목회자들을 초대했다. 

이 세미나는 평촌교회에서 1일 동안 열리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성경, 빅픽처를 보라!>(두란노, 정가 2만 원)를 무료 증정한다.

<성경, 빅픽처를 보라!> 저자 세미나

- 일시 : 2022. 11. 7(월) 10:00-17:30 (1일)
- 회비 : 2만원(선착순 100명에게 <성경, 빅픽처를 보라!> 무료 증정)
- 장소: 평촌교회
- 주최: 킹덤월드미션
- 후원: 평촌교회
- 문의: 010-5511-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