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 정
ⓒ인피니스 제공
그레이스 정(Grace Jung)이 16일 정규앨범 ‘Piano on the Hill _ Hymns Vol.2’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피아노로 연주하는 찬송가 연주 모음으로, 지난 1월에 발매한 ‘Piano on the Hill _ Hymns’에 이어 발매하는 두 번째 찬송가 연주 모음 시리즈다. 기도, 묵상, 예배에 사용하기 좋은 찬송가를 모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비롯해 ‘만입이 내게 있으면’, ‘면류관 벗어서’, ‘복의 근원 강림하사’, ‘찬양하라 복되신 구세주 예수’, ‘주 예수 이름 높이어’, ‘찬송으로 보답할 수 없는’, ‘슬픈 마음 있는 사람’,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어저께나 오늘이나’, ‘불길 같은 주 성령’, ‘내가 매일 기쁘게’, ‘너 시온아 이 소식 전파하라’, ‘빛의 사자들이여’, ‘세상 모두 사랑 없어’, ‘눈을 들어 하늘 보라’, ‘나의 사랑하는 책’,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마음속에 근심 있는 사람’, ‘오 놀라운 구세주’, ‘오 신실하신 주’,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나의 영원하신 기업’,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 총 25개 트랙이 삽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