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백악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백악관

6.25 전쟁 발발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가상의 공간에서 한국전 참전용사 보은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따뜻한 인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온 세계는 최고 호황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갑자기 911사건과 대공황 보다도 더 심각한 경기침체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 인간이 얼마나 연약한지를 분명히 보여준 것이며, 하나님을 의지할 수 밖에 없는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14년 연속 한국전 참전용사 보은행사를 주최하고 후원 해오신 새에덴교회와 소강석 목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오늘 우리는 지구 상에서 가장 용감했던 미국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 자리에 함께 모였습니다. 참전용사들이 우리를 위해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희생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분들을 섬기고 보호해 주어야만 합니다.

저는 저의 대통령직이 시작된 순간부터 늘 미국 참전용사들과 함께 서있었습니다. 그리고 트럼프 행정부는 계속 참전용사들과 끝까지 함께 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용기를
바라보면서 큰 감동과 영감을 받습니다!

오늘처럼 특별한 날 저는 미국 모든 국민들을 대표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 그리고 여러분이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보호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미국과 한국에 임하시기를 바랍니다.

진심으로
도널드 J. 트럼프
미합중국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