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기도운동 북한구원 금식성회
▲성도들이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제공
은혜가 많으신 주님, 감사드립니다.

십자가의 고난을 이기시고 부활하셔서 제자들을 친히 만나주시고 승천하시어 하나님 우편에 앉으신 주님, 연약한 저희들을 홀로 내버려두지 아니하시고 성령님을 보내주신 한없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께서 이 땅 가운데 충만케 하신 성령님을 기념하는 날을 맞아, 한 자리에 모여 예배드리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이 자리에 함께하셔서 저희의 예배를 받아주시고, 무뎌지고 느슨해진 마음, 썩어질 것들을 탐하는 욕망 속에 일그러지고 어그러진 죄된 모습들을 용서하시고, 주님의 성령을 힘입어 새로운 마음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에서 불의 혀처럼, 급하고 강한 바람처럼, 뜨겁고 강하게 임하신 성령님께서 오늘 이 시간, 예배하기 위해 모인 저희들 모두에게 함께하셔서 잃어버린 열정을 회복케 하시고, 주님을 뜨겁게 사모하는 마음으로 이후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설교를 위해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폭포수처럼 쏟아 주셔서, 목마른 저희들에게 한없는 은혜의 단비가 내리게 하옵소서.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이 나라 위정자들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오직 사람이 아닌 주님만을 두려워하게 하시고, 모든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공의가 물 같이, 정의를 하수 같이 흐르게 하는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일에 진력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준비한 손길들을 지켜 주시고 성가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옵소서. 감사드리며,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