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김동완 공식 페이스북 커버 사진 ⓒCI ENT
For the Glory of God Alone.

- ‘졸지도 않으시고’ 앨범 소개 中

그룹 가수 ‘신화’ 소속의 가수 김동완이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장르의 앨범 ‘졸지도 않으시고’에 보컬로 참여했다.

‘졸지도 않으시고’는 시편 121편의 말씀을 바탕으로 한다. 이는 가수 김동완이 출석하던 화평교회의 故 안만수 목사가 자주 인용하던 성경구절이다.

앨범을 발매한 기획사 블레싱스뮤직(Blessings Music) 측은 앨범 소개를 통해 “블레싱스 뮤직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 제작해주셨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도와주신 아티스트 김동완님이 찬양에 직접 참여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배려해주신 CI ENT 이재영 대표님과 office DH 현태학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앨범을 통해 “우리를 지으시고 구원하시고 인도하시며 한순간도 놓지 않으시고 영원까지 지키시는 큰 사랑의 하나님을 찬양한다”며 “하나님의 놀라운 감동하심 가운데 졸지도 않으시고 찬양을 듣는 분마다 한마음으로 찬양하길 소원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CCM

::Credit
Vocal : 김동완
Cello : 이솔
Piano : 정보미
Song : 안상욱, 정보미
Recording : 송근영 @ [yu:l]HAUS
Mix & Mastering : 장성학
Calligraphy : 신주용
Photograph : 장성학
Translation : 안상윤
With Special Thanks To 화평교회, 이광태, 이미선, 윤현식,
권남기, 황옥선, 안상헌, 최문희, 안상윤, 이재희

한편 김동완은 CI ENT와 전속 계약만료 후 1인 기획사 설립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