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히즈쇼문화선교 프로젝트 ‘복음을 선물하세요’. ⓒ히즈쇼(Hisshow)
히즈쇼(His Show)가 예수님의 십자가를 생각하며, 경건한 생활을 통해 수난의 길을 걸어가신 예수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절기인 사순절 기간을 맞아 사순절, 고난주일, 부활주일 교육 자료를 무료로 나누고 있다.

작년부터 히즈쇼는 ‘문화선교 프로젝트 – 복음을 선물하세요’라는 주제 하에 ‘값없이’ 주어진 예수님의 사랑을 무료로 선물하는 나눔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2017년에는 ‘복음’을 주제로 한 3부작 애니메이션과 히즈쇼 가족뮤지컬을 무료로 공개했고, 2018년엔 예수님의 십자가와 고난을 묵상할 수 있는 ‘사순절, 고난주일, 부활주일’ 자료 나눔을 시행하고 있다.

사순절이 시작되는 2월 초에 1차 나눔으로 ‘사순절 달력’과 ‘컴퓨터/핸드폰 배경화면’을 배포, 2월 말부터는 2차 나눔으로 ‘고난주일 영상’과 ‘부활주일 예배자료’(설교, 설교 PPT, 공과자료, 부활절 만들기 자료)를 나누고 있다. 특히 ‘고난주일 영상’은 3D애니메이션 전문가가 1달간 작업한 수준 높은 영상과 전문 뮤지컬 배우의 음악이 가미됐다.

자료 신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를 통해 가능하며, 이외 문의사항은 1644-4129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히즈쇼는 “하나님께서 기획하고 만드시는 쇼”라는 뜻의 기독교콘텐츠 제작사이다. 3D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성경 66권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했고, 쉽고 재밌게 교육할 수 있는 주일학교, 성경학교 교재를 만들고 있다. 이외 스티커북, 스마트콘텐츠을 비롯한 출판물과 영상도 제작하며 가정에서의 신앙 교육을 돕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이에 더해 다음세대에 복음을 선물하기 위하여 다양한 문화선교를 시행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2015년까지는 ‘작은교회 돕기 프로젝트’를 기획해 200교회에 1년간의 주일학교 커리큘럼과 15,000개의 이미지 소스를 무료로 제공, 2016년에는 극동방송과 함께 ‘작은교회 여름성경학교 돕기’ 행사를 준비해 50교회에 여름성경학교 교재를 무료로 제공, 러시아와 일본어로 제작한 기독교콘텐츠로 선교지의 선교를 도왔다. 2017년부터는 서울, 대전, 광주에서 공연한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통해 8만 여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귀한 복음을 전하는데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