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 박사한자속독,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제12회 최정수 박사 한자속독 전문강사 직무연수회. ⓒ최정수 박사 제공
교육자로 크게 성공하려면 과목 선택이 중요하다. 아무나 가르칠 수 있는 평범한 과목으로는 발전할 수 없다. 초등생이 반드시 배워야 하지만 아무나 가르칠 수 없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찾아야 한다.

먼저 초등학교 시기는 아이들의 뇌신경망이 형성되는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시기에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해야 중·고·대학에서 모든 공부를 잘할 수 있으므로 두뇌계발 훈련이 제일 중요하다. 그런데 초등 때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으로 귀한 시간만 허송하고 있으니, 상급생이 되어 어떻게 공부를 잘할 수 있겠는가?

여기, 교육자로 크게 성공할 초등전문 프로그램이 있다. 발명특허까지 받은 이 프로그램은 한자 및 초등영어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한 독창적인 아이디어 발명품으로 이에 맞추어 훈련하면 한자와 초등영어는 기존의 어떤 암기식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좌뇌·우뇌 계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영·수 등 공부를 잘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본 프로그램은 여타 교육과는 비교 불가한 것으로 발명특허를 받고 유명학회 논문 게재, KBS 아침마당 방송에 소개됐다. 또 선진국에서 거액의 수입 요청을 받는 등 학문적·과학적으로 우수성이 증명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모든 초등생들이 필수로 훈련할 경우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므로, 본 발명품을 가르칠 강사들이 전국적으로 많이 필요한 상황이다. 그러나 아무나 모집하지 않고, 특히 교육자로 큰 뜻을 펼칠 긍정적인 교사만 확실히 지도해 스타강사로 책임 양성한다.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돼 있기 때문에 한자나 영어 실력은 걱정을 할 필요 없다. 다만 긍정적인 교사들은 크게 성공할 수 있다. 강사 양성 과정 등록 전 반드시 직접 또는 전화로 상담 후 결정한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