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 박사
▲최정수 박사.
인생의 봄철은 초등학교 때다. 이 때 공부를 잘할 수 있는 씨앗을 심지 않고 시기를 놓친다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된다. 지금 우리 교육이 중요한 때를 놓치고 있다. 유·초등학교 때는 뇌 신경망 형상의 골든타임이다. 즉, 인격 형성과 두뇌 개발의 황금기다.

이 시기에 두뇌를 개발시켜야 중·고등학교, 대학교에서 공부를 잘할 수 있는데, 이 중요한 시기에 두뇌 개발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학교에서 배운 것에 대한 점수를 더 받기 위해 무조건 암기하느라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 동안 두뇌 개발 학문을 연구하여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를 활용한 것이다. 영어는 반복적인 학습 원리에 따라 이미지로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및 발음·회화 정확하게 학습할 수 있으므로, 이제 초등생이 영어공부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특히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올바른 인성과 두뇌 개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뇌 생리학을 규명하여, 두뇌 훈련을 통해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 개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일등과 꼴찌는 집중력 차이) △영어는 두뇌 훈련 중 자연스럽게 아주 효과적으로 학습 △올바른 인성 확립으로 모범생이 되므로 학폭근절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 만연한 각종 사회악이 일소되는 국운상승 교육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시력 강화 및 독서 능력 향상 등 5가지가 동시 정확하게 훈련되는 메타인지 융합 프로그램이다.

최정수 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 교육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 1회 3시간, 6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교육비 25만원, 교재비 22,000원). 본 강사 과정은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 육성할 수 있다. 단, 긍정적인 성격은 수료 후 바로 교육 활동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