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 박사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및 집중력영어속독 강사 대모집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최정수 박사.

▲최정수 박사.
최정수 박사가 이끄는 ‘강사 지망생 및 내 아이 영재로 육성시킬 어머니 역할 세미나’가 오는 4월에 진행된다.

해당 세미나는 4월 9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0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에서 열리며, 7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8일(토) 오후2시부터 5시까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시작된다.

최정수 박사는 “방과후, 공부방, 학원 등에서 교육을 실시할 때, 먼 곳 학생이라도 찾아오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지도해야 교육자로서 크게 보람을 느낄 것”이라며 “특별한 과목을 발굴하는 이러한 능력이 바로 성공과 직결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곳저곳에서 누구나 가르칠 수 있는 과목은 별 의미가 없다. 심지어 학교 정규과정에서도 가르칠 수 없는 독창적 프로그램, 무엇보다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인 유·초등생이 훈련하면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이 강화돼 모든 공부를 잘할 수 있는 두뇌계발 프로그램이 있는가? 만약 그러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학생들이 구름떼와 같이 몰려들 것”이라고 했다.

그는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및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은 유·초등생이 어차피 배워야 하는 한자 및 영어를 암기식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는 과학적 발명특허 융합 교육으로서, 어떤 교육보다 영어와 한자 교육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및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프로그램은 발명특허 획득, 유명학회지 논문 게재, KBS 아침마당 방송 등 학문적, 과학적으로 또 교육 현장에서 우수성이 입증된 프로그램이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프로그램은 지각시야확대 훈련에 따른 좌뇌·우뇌의 활동 증진 기능과 표의문자로서 한자가 가지는 두뇌계발 특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어린이들의 영재 두뇌 계발용 교재로 최적의 효과를 지닌다(특허청 발명특허 공고 내용 중).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프로그램은 초등생 영어 학습효과는 물론 두뇌훈련 중 좌뇌·우뇌 활성화와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어린이들의 영재두뇌계발용으로 효과가 증명됐다(한국공공정책학회 논문 내용 중).

본 프로그램 강사과정은 주1회 6주에 걸쳐 완성되고 교육비는 30만 원(교재비 별도)이며, 최정수 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최정수 박사는 “본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모든 어린이들이 훈련해야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므로 전국적으로 많은 강사를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문의: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AWMJ선교회

“‘미전도종족·개척 선교’, 더 이상 선교계 화두 돼선 안 돼”

교회 견고하게 하는 선교에 집중 검증된 담임목사, 선교사로 파송 ‘선교사’ 시대→ ‘선교인’ 시대로 같은 문제 반복, 패러다임 바꿔야 숫자 집착 아닌 좋은 사람 보내야 중도 탈락 없는 현지인들 파송을 제6회 안디옥 선교포럼이 지난 8월 26일부터 28일까…

이수훈 저출산

당진동일교회 이수훈 목사 “주일학교, 365일 체제로”

여수 교계에서 ‘교회 저출산 극복 전략’ 소개 강연해 열어 인재 양육하고 하나님의 꿈 꾸면 저출산 해결할 수 있어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상임대표회장)가 여수 교계 목회자와 성도들을 대상으로 ‘교회가 앞장서는 저출산 극복 전…

박양규

“중간사 500년, 신구약 성경 입체적으로 보는 렌즈”

‘유대 문헌으로 보는 신구약 중간사의 세계’라는 부제의 책 은 올 상반기 동안 기독교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 일반 분야에서도 베스트셀러에 오른 처럼 신구약 중간사를 시대별로 다루면서, 관련 유명 성화 소개와 함께 오늘 우…

한동대

한동대, 글로컬 대학 30 최종 선정… 5년간 1천억 지원받는다

지역-대학 동반성장 주도하고 혁신적 교육철학 더 발전 포부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8월 28일 교육부의 글로컬 대학 30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한동대는 향후 5년간 1천억 원에 달하는 정부 지원을 받아,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을 이끌어갈 핵…

총신대 신대원 여동문회

합동 여성강도사 허락 청원 “성경 반하는 것” vs “성경 어디에 있나”

장로교 9월 총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예장 합동 여성사역자특별위원회TFT(위원장 류명렬 목사, 이하 여성사역자TFT)의 ‘여성들의 강도사고시 응시 자격 허락’ 청원이 주요 현안으로 떠올랐다. 여성사역자TFT의 청원에 대해 예장 합동 신학부(부장 송유…

광화문 집회

동성애·차금법 극복과 교회 회복 위한 연합기도회 열린다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마약과 중독 문제를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무너진 교회의 역할을 회복하기 위한 한국교회연합기도회가 열린다. (사)전국17개광역시도226개시군구기독교총연합회(이하 전기총연, 이사장 임영문 목사)는 오는 10월 3일 낮 12시 안양 은혜와…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