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청춘유턴팩’이라 불리며 국민 마스크팩으로 자리 잡은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의 매진 행렬에 전 뷰티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홈셀프케어로 즉각적이고 강력한 리프팅과 타이트닝 뿐만 아니라 화이트닝과 각질제거까지 가능한 스마트 제품인 이 마스크는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만족시키고 있다.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무려 10% 이상의 진주가루 함유, 알부민, 옥수수전분, 알로에베라잎즙가루 등을 함유하여 럭셔리한 이름에 걸맞는 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이에 더해 세트상품으로 구성된 스파더엘 화이트닝 & 안티링클 펄 에센스와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진주추출물과 풍부한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미백과 주름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압구정 럭셔리 스파인 스파더엘 대표이자 100명 이상의 연예계 셀럽들의 뷰티멘토로 활약중인 이미나 대표는 “스파더엘에서 연예인, VVIP를 대상으로 실제 사용하고 있는 타이트닝 펄 마스크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고, 무엇보다 많은 사랑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가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고,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오는 6월 22일 월요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