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GMP 선교한국 후속 프로그램 진행

GMP(개척선교회)가 2006 선교한국 대회 후속 프로그램을 서울과 인천, 대구에서 진행한다. 8월 14일 오후 7시부터 각각 서울 장충교회, 대구 말씀의집교회에서, 8월 29일 오후 7시부터 인천 애진교회에서 열리는 이 선교한국 대회 후속 프로그램은 GMP에서는 처음 개최하…

정부, 아프간 2006 평화행사 취소 요청

정부는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아프가니스탄에서 2천여명이 참가하는 ‘아프간 2006 평화행사’의 취소를 또다시 요청했다. 정부는 지난 5월부터 공식, 비공식으로 3차례 행사의 연기 또는 취소를 요청해왔다.

부시, 사관생도들에게 자유수호 주문

조지 W. 부시 미국 대통령이 최근 웨스트포인트 사관학교 졸업식에서 “미국의 안보는 중동의 민주화를 향한 진취적 노력을 통해 보장된다”고 연설하면서 공산주의와의 냉전을 이슬람 급진주의자와의 전쟁에 비유했다.

[선교보고] 선교의 승패는 여러분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후쿠오카는 벚꽃이 피는 4월 말부터 비가 자주 옵니다. 이런 날씨가 7월초까지 계속됩니다. 요즘은 교회 건물을 구하는 일과 단기선교 준비로 조금 바빴습니다. 어떻게들 지내시는지요? 인터넷을 통해 잠깐씩 고국의 소식을 보고 있…

[선교보고] 캄보디아에서 온 편지

이 나라의 왕자이며 훈센펙 당의 당수인 라나리드 왕자가 반부패 혐의로 현재 축출당한 상태입니다. 정권의 대부분은 훈센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훈센의 CPP당이 독주를 계속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종교상황도 많이 변하게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선교편지] 서아프리카의 생명을 살린다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으로 코트디부아르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동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정과 일터 위에 부활의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평강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서부 아프리카를 가슴에 품고 전 아프리카 대륙과 온 세계를 향해 선교의 비…

[선교보고] 나이지리아 정국 안정 위해 기도 부탁

사하라 사막으로부터 불어오는 먼지와 바람이 집안 구석구석 스며오는 요즈음, 각종 우람한 초목들이 자태를 자랑하는가 하면 작년 10월 이후 비가 오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열대성 나무인 Frangi pan, Bohemia, 봉황목 등에 꽃이 피었습니다. 건기철인데도 자연에서 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