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일기 유기성
▲유기성 목사. ⓒ선한목자교회
'With Jesus Ministry'(위지엠) 대표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가 오는 2월 14~16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소재한 법환교회(담임 신관식 목사)에서 올해 처음으로 제15차 영성일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역 목회자들 및 사역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영성일기를 통한 24시간 주님과 동행하는 훈련'을 주제로, 첫날 유기성 목사의 '왜 영성일기인가?', '예수님과의 행복한 동행' 강의를 시작으로 각종 강의와 실습, 간증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영성일기를 10단원에 걸쳐 소개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유기성 목사 외에도 그의 아내인 박리브가 사모, 김승회 목사(위지엠 디렉터), 한화섭 목사(대구 칠성교회)가 강사로 나선다.

유기성 목사는 "예수님과 24시간 행복한 동행만이 교회와 교인들이 살길이라는 것을 알기에 지난 6년 동안 일관되게 영성일기로 주님 바라보는 것을 전하는 것만이 다른 무엇보다 우선되는 내게 주신 소명인 것 같다"고 밝혔다.

등록기간은 오는 2월 4일까지고 선착순 150명을 받는다. 인터넷 홈페이지(www.diarywithjesus.com)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등록비는 8만원(제주도 내 목회자 선착순 100명은 법환교회가 등록비 전액을 후원한다). 031 753 2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