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중앙교회, ‘사랑의 천사 박스’ 4,800개 소외된 이웃에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황덕영 목사 “추운 겨울, 예수님 사랑 전해지길”

▲새중앙교회가 9개의 생필품이 담긴 천사박스 4,800여 개를 마련해, 23일 안양시청에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황덕영 목사와 최대호 안양시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이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송경호 기자

▲새중앙교회가 9개의 생필품이 담긴 천사박스 4,800여 개를 마련해, 23일 안양시청에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황덕영 목사와 최대호 안양시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이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송경호 기자
세상으로 나아가 이웃을 섬기고 제자 삼는 새중앙교회(담임 황덕영 목사)가 올해로 5년째 사랑의 천사(1004) 박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새중앙교회는 성도들과 함께 9개의 생필품이 담긴 천사박스 4,800여 개를 마련해, 23일 안양시청에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황덕영 목사와 사역자들은 천사박스를 나누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해지기를 기도했다.

안양시청과 의왕시청, 군포시청 본관에서 각각 열린 전달식에서는 황덕영 목사와 성도들, 안양시 최대호 시장, 김성제 의왕시장, 하은호 군포시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천사박스의 의미를 소개했다.

▲새중앙교회가 천사박스 4,800여 개를 마련해 23일 안양시청에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새중앙교회가 천사박스 4,800여 개를 마련해 23일 안양시청에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새중앙교회 황덕영 목사는 “올해도 변함없이 예수님의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드린다. 미약하지만 받으시는 한 분 한 분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온 성도가 준비했다”며 “천사박스를 통해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예수님의 사랑이 전해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 가지 상황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2023년 광야에 길을 내시고 사막에 강을 내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의 역사가 지역사회에 있기를 기도한다”며 “계속해서 예수님의 사랑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섬기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중앙교회는 가르치고 치료하며 전파하는 교회로서 세계 복음화를 위해 ‘VISION 100·1000·10000’(100개의 북한교회, 1,000개의 세계교회, 10,000명의 선교사)을 이루어가며, ‘TARGET 2030 가서 제자 삼으라’를 표어로 삼고 예수님의 제자를 삼는 ‘선교적 교회’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AWMJ선교회

“‘미전도종족·개척 선교’, 더 이상 선교계 화두 돼선 안 돼”

교회 견고하게 하는 선교에 집중 검증된 담임목사, 선교사로 파송 ‘선교사’ 시대→ ‘선교인’ 시대로 같은 문제 반복, 패러다임 바꿔야 숫자 집착 아닌 좋은 사람 보내야 중도 탈락 없는 현지인들 파송을 제6회 안디옥 선교포럼이 지난 8월 26일부터 28일까…

이수훈 저출산

당진동일교회 이수훈 목사 “주일학교, 365일 체제로”

여수 교계에서 ‘교회 저출산 극복 전략’ 소개 강연해 열어 인재 양육하고 하나님의 꿈 꾸면 저출산 해결할 수 있어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상임대표회장)가 여수 교계 목회자와 성도들을 대상으로 ‘교회가 앞장서는 저출산 극복 전…

박양규

“중간사 500년, 신구약 성경 입체적으로 보는 렌즈”

‘유대 문헌으로 보는 신구약 중간사의 세계’라는 부제의 책 은 올 상반기 동안 기독교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 일반 분야에서도 베스트셀러에 오른 처럼 신구약 중간사를 시대별로 다루면서, 관련 유명 성화 소개와 함께 오늘 우…

한동대

한동대, 글로컬 대학 30 최종 선정… 5년간 1천억 지원받는다

지역-대학 동반성장 주도하고 혁신적 교육철학 더 발전 포부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8월 28일 교육부의 글로컬 대학 30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한동대는 향후 5년간 1천억 원에 달하는 정부 지원을 받아,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을 이끌어갈 핵…

총신대 신대원 여동문회

합동 여성강도사 허락 청원 “성경 반하는 것” vs “성경 어디에 있나”

장로교 9월 총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예장 합동 여성사역자특별위원회TFT(위원장 류명렬 목사, 이하 여성사역자TFT)의 ‘여성들의 강도사고시 응시 자격 허락’ 청원이 주요 현안으로 떠올랐다. 여성사역자TFT의 청원에 대해 예장 합동 신학부(부장 송유…

광화문 집회

동성애·차금법 극복과 교회 회복 위한 연합기도회 열린다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마약과 중독 문제를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무너진 교회의 역할을 회복하기 위한 한국교회연합기도회가 열린다. (사)전국17개광역시도226개시군구기독교총연합회(이하 전기총연, 이사장 임영문 목사)는 오는 10월 3일 낮 12시 안양 은혜와…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