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주일학교 현장 회복 솔루션 4가지 제공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어린이 사역 바이블 ‘교회학교 트렌드 2023’ PDF 무료 공유

▲히즈쇼는 어린이 사역 바이블 ‘교회학교 트렌드 2023’ PDF를 모든 교회에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히즈쇼

▲히즈쇼는 어린이 사역 바이블 ‘교회학교 트렌드 2023’ PDF를 모든 교회에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히즈쇼
코로나 엔데믹 시대, 모든 교회가 현장예배 회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히즈쇼가 주일학교 회복을 위한 솔루션 4가지를 제시한다. 히즈쇼는 어린이 사역 바이블 ‘교회학교 트렌드 2023’ PDF를 모든 교회에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히즈쇼는 “너무나도 당연했던 주일 현장예배가 여전히 불안정한 상황이다. 지금은 온라인 세상에서 필요한 것을 준비하는 것보다 당장 해야 할 최우선의 사역을 진행해야 할 때”라며 “바로 교회학교 현장예배의 회복이다. 온라인 사역의 부담은 줄이고 현장예배에 집중할 때, 아이들은 직접 경험하는 특별한 복음의 추억을 쌓아가게 된다”고 했다.

히즈쇼는 모든 교회학교의 전문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교회학교 트렌드 2023’을 PDF 파일로 출간해 신청하는 모든 교회학교에 제공한다.

‘교회학교 트렌드 2023’는 부서 담당자를 위한 운영 노하우와 팁, 행정자료들을 담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2023년 기독교 교육의 최신 트렌드 정보들을 담았다. 휴대폰, 태블릿에 다운받아 편리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솔루션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배와 공과를 제시한다. ‘히즈쇼 주일학교’는 큰 교회, 작은 교회 모두 적용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성경콘텐츠로 구성되었다.

세 번째로는 아이들이 다시 돌아오는 계기인 절기 준비를 솔루션으로 제시한다. 아이들을 다시 현장으로 초청하기 좋은 성탄절을 통해 공백이 있던 아이들도, 현장으로 나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이에 성탄절 발표를 위해 신청한 교회학교에 성탄발표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히즈쇼는 연간 60회 이상 교회 초청 뮤지컬 공연을 진행하고 있어 교회에서 전도 축제나 어린이 행사 때 히즈쇼 초청 뮤지컬과 성경박물관 전시(국내 유일 메타버스 성경 전시), 챈트 콘서트 등을 활용하여 전도 축제를 준비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히즈쇼TV를 통한 온라인 사역이다. 어린이 기독교 OTT 플랫폼인 히즈쇼 TV는 온라인 예배 제작의 부담감을 덜 수 있으며 재미있게 신앙 교육이 가능하다. 성경애니메이션만이 아닌 찬양 챈트 영상, 가정예배 영상이 8년치 커리큘럼으로 제공된다.

히즈쇼는 오늘 21일(월) 저녁 9시 히즈쇼 채널 유튜브 라이브 HNL(다시 보기 가능)을 통해 ‘2023 교회학교 리스타트’ 어린이 사역 바이블 PDF를 증정한다. 이후 4주간 동일한 시간인 저녁 9시인 11월 28일에는 예배, 설교 콘텐츠 증정, 12월 5일에는 성탄발표자료 증정, 12월 12일에는 히즈쇼TV 사용권을 선별하여 증정한다.

▲ⓒ히즈쇼

▲ⓒ히즈쇼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AWMJ선교회

“‘미전도종족·개척 선교’, 더 이상 선교계 화두 돼선 안 돼”

교회 견고하게 하는 선교에 집중 검증된 담임목사, 선교사로 파송 ‘선교사’ 시대→ ‘선교인’ 시대로 같은 문제 반복, 패러다임 바꿔야 숫자 집착 아닌 좋은 사람 보내야 중도 탈락 없는 현지인들 파송을 제6회 안디옥 선교포럼이 지난 8월 26일부터 28일까…

이수훈 저출산

당진동일교회 이수훈 목사 “주일학교, 365일 체제로”

여수 교계에서 ‘교회 저출산 극복 전략’ 소개 강연해 열어 인재 양육하고 하나님의 꿈 꾸면 저출산 해결할 수 있어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상임대표회장)가 여수 교계 목회자와 성도들을 대상으로 ‘교회가 앞장서는 저출산 극복 전…

박양규

“중간사 500년, 신구약 성경 입체적으로 보는 렌즈”

‘유대 문헌으로 보는 신구약 중간사의 세계’라는 부제의 책 은 올 상반기 동안 기독교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 일반 분야에서도 베스트셀러에 오른 처럼 신구약 중간사를 시대별로 다루면서, 관련 유명 성화 소개와 함께 오늘 우…

한동대

한동대, 글로컬 대학 30 최종 선정… 5년간 1천억 지원받는다

지역-대학 동반성장 주도하고 혁신적 교육철학 더 발전 포부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8월 28일 교육부의 글로컬 대학 30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한동대는 향후 5년간 1천억 원에 달하는 정부 지원을 받아,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을 이끌어갈 핵…

총신대 신대원 여동문회

합동 여성강도사 허락 청원 “성경 반하는 것” vs “성경 어디에 있나”

장로교 9월 총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예장 합동 여성사역자특별위원회TFT(위원장 류명렬 목사, 이하 여성사역자TFT)의 ‘여성들의 강도사고시 응시 자격 허락’ 청원이 주요 현안으로 떠올랐다. 여성사역자TFT의 청원에 대해 예장 합동 신학부(부장 송유…

광화문 집회

동성애·차금법 극복과 교회 회복 위한 연합기도회 열린다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마약과 중독 문제를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무너진 교회의 역할을 회복하기 위한 한국교회연합기도회가 열린다. (사)전국17개광역시도226개시군구기독교총연합회(이하 전기총연, 이사장 임영문 목사)는 오는 10월 3일 낮 12시 안양 은혜와…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